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0036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4
이 글은 1년 전 (2025/5/19) 게시물이에요
4년째? 원룸 건물 자취중인데 방금 화장실 앉아있다가 갑자기 내 시야로 검은 무언가가 들어오는데 시력이 안좋아서 뭔지 모르겠는거야. 그래서 머지? 하고 카메라로 확대했는데 ㅂㅋㅂㄹ;;;;;여서 진짜 개소름 돋더라 하ㅠㅠㅠㅠ
근데 내가 살살 움직이려하니까 그새끼 도망가려고 하길래 이거 안잡으면 못 잘거 같은거야 그래서 그냥 본능적으로 일단 1분 정도 밟고 힘주고 하다가 발을 뗐는데 없는거야 ;;;
이때부터 멘붕와서 바로 안경쓰고 화장실 휴지통으로 기어갔나싶어서 쓰레기통 비우는데 뒤에 보니까 내가 신발 휙들면서 뒤로 날아갔던건지 뒤에 누워 꿈틀거리길래 바로 다시 휴지로 잡아서 쓰레기봉지에 넣어서 1층에 내놓고 옴ㅠㅜㅜㅠ
진짜 5분 만에 소름돋고 식은땀 엄청 남... 말로만 들었지 첨봐서 너무 무서웠어ㅠㅠㅠㅠ 근데 이제 또 나타날까봐 잠을 못자겠는데 괜찮다고 해주라 ㅈ발ㅜㅜㅜㅜㅜ제발ㅠㅠㅜㅜㅜㅜㅜㅜㅜ
대표 사진
익인1
그래도 잡았네 대단쓰… 화장실 배수구 통해서 올라온거같은데?? 정 불안하면 바퀴벌레 약 사다가 붙여놔 그 네모난거 벽에다가 붙이는거 이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거 같애ㅠㅠㅠ 최근에 화장실 하수구 머리카락 정리하고 뚜껑같은걸 안덮어두고 지냈는데 거기로 들어온 것 같애ㅠㅠ오키 땡큐ㅠㅠㅠㅠ 붙이는거 바로산다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감히 사람사는데 기어들어오냐
샅샅이 봐서 씨도 말려버려 발을씻자랑 에프킬라 동시에 뿌려 치약도 뿌려 박멸시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치약은 어케 뿌려야돼???? ㅠㅠㅠㅜㅠ 하수구 같은데에 전부 그냥 냅다 뿌려놓으면 되려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샤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니 맘이 내 맘 .... 진짜 욕 나오더라 .. 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고생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악 용감하다.......... 발로 밟다니 멋있고 고생햇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계절학기 첫날부터 지각
7:40 l 조회 1
차라리 나이정병이 낫지 mbti 정병은 사이비 수준임
7:40 l 조회 1
인티에 만나이정병 한국나이정병 왜케 웃기냐ㅋㅋㅋㅋ
7:38 l 조회 3
생리통 고딩부터 20대 중반쯤 절정이었는데 점점 덜함
7:38 l 조회 4
다인실에서 코골이, 자면서 쇼츠 틀어놓는 사람 때문에 잠 설침
7:37 l 조회 7
직장인인데 퇴근하고 수영 갔다가 헬스까지 하고 집 가면 힘들어 죽을까?2
7:37 l 조회 6
20대 여자쪽에서 대통령 이재명 지지율 38프로로 폭락3
7:37 l 조회 19
결정사큰데가나아??이왕갈거면?
7:37 l 조회 5
인기글 들어갔다가 기분 좋아졌다
7:36 l 조회 14
윗집 진짜 뭘까
7:36 l 조회 13
생리할때마다 생리통약 한통 다 먹는거 흔해?1
7:36 l 조회 7
고민(성고민X) 3개월 인턴 하고 정규직 전환 꺼려지는데 배부른 소리일까?
7:36 l 조회 7
출근 준비하는데 안경 부러짐...
7:35 l 조회 6
불법체류자들 싹다 추방하면 안되나?12
7:33 l 조회 27
공무원이랑 일하는데 힘들다...4
7:31 l 조회 88
혈당 스파이크가 무슨 느낌이지6
7:31 l 조회 64
살구 되게 먹기 쉽네1
7:31 l 조회 12
여름맞나
7:31 l 조회 24
와 날씨 진짜 가을같다
7:29 l 조회 73
렌즈 끼면 가까운거 잘 안보이고 오른쪽 눈 아픈데 안과 가봐야될까3
7:29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7: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