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년째? 원룸 건물 자취중인데 방금 화장실 앉아있다가 갑자기 내 시야로 검은 무언가가 들어오는데 시력이 안좋아서 뭔지 모르겠는거야. 그래서 머지? 하고 카메라로 확대했는데 ㅂㅋㅂㄹ;;;;;여서 진짜 개소름 돋더라 하ㅠㅠㅠㅠ
근데 내가 살살 움직이려하니까 그새끼 도망가려고 하길래 이거 안잡으면 못 잘거 같은거야 그래서 그냥 본능적으로 일단 1분 정도 밟고 힘주고 하다가 발을 뗐는데 없는거야 ;;;
이때부터 멘붕와서 바로 안경쓰고 화장실 휴지통으로 기어갔나싶어서 쓰레기통 비우는데 뒤에 보니까 내가 신발 휙들면서 뒤로 날아갔던건지 뒤에 누워 꿈틀거리길래 바로 다시 휴지로 잡아서 쓰레기봉지에 넣어서 1층에 내놓고 옴ㅠㅜㅜㅠ
진짜 5분 만에 소름돋고 식은땀 엄청 남... 말로만 들었지 첨봐서 너무 무서웠어ㅠㅠㅠㅠ 근데 이제 또 나타날까봐 잠을 못자겠는데 괜찮다고 해주라 ㅈ발ㅜㅜㅜㅜㅜ제발ㅠㅠㅜㅜㅜㅜㅜㅜㅜ

인스티즈앱
신규 직원 개빡통 들어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