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0044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28
이 글은 1년 전 (2025/5/19) 게시물이에요
이미 한번 헤어지고 재회했던건데 그 때보다 더 더 최악 밑바닥 막말을 겹지인한테 했는대 겹지인이 그걸 전달해서 불이 더 커졌어 에후 …
지금 생각해보면 홧김에 너무 심한말 한게 후회되네
걔네 사는 집얘기랑 차 얘기했거든 스포티지 국산 중고차에 30년된 아파트에 기생하면서 라고 함
물론 걔도 심한말하긴 했지만 .. 
대표 사진
둥이1
재회하려고 치면 그런 건 상관없더라..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엥 진짜? 이렇게 심한말 했어도 재회할 애들은 해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 마지막에 겉절인줄 알고 만났는데 김치ㄴ 이었다는 말도 듣고 내가 생일선물로 해준거 돈으로 쥰다길래 40만원도 받았어 ..
겹지인들한테도 피해 많이 끼치고
이러면 어렵겠지 ..?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어우............ 서로 심한 말 한 거라 어렵긴 하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윗댓 봐주랑 ..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근데 서로 심한 말을 너무 많이 해서 어려울 것 같아...ㅠ
둥이는 나도 그랬으니 이해하고 넘어갈 수 있다지만 상대가 아닐 수도 있으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진짜 심한 말이긴 하다...완전 비아냥이잖아
근데 재회엔 그런 말들 의미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댓글보니 상대방한테 그런 말 듣고도 다시 만날 수 있어..? 나라면 못만날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음 .. 근대 나도 그만큼 심한 말 했어서 … 그리고 헤어질때 내 잘못이 좀 더 커서 후회되는것도 있는거같아 헤어질 당시엔 내가 얠 더 이상 만날 이유가 없다 라고 판단되서 좀 상대입장에서 갑작스럽게 헤어졌거든
혹시 재회하려면 그래도 몇주후에나 연락해야 가능성이 높을까 ?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상대방한테 통보 이별 한거야? 그러고 들은 말이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음 내 생일선물 얘기하다가 돈 아끼련걸로 보여서 몇마디하다 바로 차단할게 잘지내 이러고 헤어졌어 그 후에 겹지인들한테 헤어진썰풀고 헤어졌다 한거를 걔가 듣고 더 화가난거야 말 전달 안하기로 전에 약속햤는대 또 함 + 욕 섞어가면서 말해사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글쓴이에게
많이 감정적으로 끝난 것 같은데 원래 찬 사람은 빨리 잡아야 될 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3에게
헤어지고 바로 담날에 연락해서 만나서 얘기하자했는데 그땐 서로 감정적으로 격앙되있어서 걔가 만나기싫다하더라구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글쓴이에게
그럼 2주뒤에 다시 연락해봐 그래도 안잡히면 그 땐 더 이상 아무것도 하지말고 그냥 둥이 먼저 챙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어케댐?
9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연애중 10개월 사귀면서 예쁘다 귀엽다 소리 한 번도 못들어봤는데1
7:27 l 조회 5
아이폰이 전화를 잘못걸수가 있어??
7:27 l 조회 7
애인이 나랑 사귀기 전에 어린 사친이랑 연락한거 알면 어떨것같아1
7:20 l 조회 12
첫연애 때 기억 중에 오래 남아있는거
7:15 l 조회 13
번따하고 아직 안만났으면 썸 아니지 ?
7:10 l 조회 10
잇팁한테 연락할때 애정표현해달라는거 욕심이였을까? 2
6:45 l 조회 20
싸우고 헤어졌는데 말하는게 너무...
6:38 l 조회 20
애인이랑 썸원 한 거 갑자기 다시 보고싶어져서 보는데
6:38 l 조회 33
남자들 4살 연하가 부담스러워???? 5
6:06 l 조회 74
애인이 알고보니까 우울증이면
5:56 l 조회 24
애인고시생인데 성격이 점점변해..1
5:47 l 조회 35
애인 좋아하는데 자꾸 이상한 걸로 시비 걸게 돼3
5:08 l 조회 89
진짜 마지막엔 추해지지 마삼 개챠후회되니까1
4:54 l 조회 87
데이트 계획 나만짜서 개처싸움 2
4:52 l 조회 43
오늘 재결합했는데 헤어져야할지 판단해줘19
4:40 l 조회 170
이번 애인이 날 불안하게 만드는걸까 나 진짜 안정형인데ㅜㅜ 1
4:10 l 조회 45
관심 있는건지 아닌지
3:58 l 조회 35
남익들아 애인이 사친 차 타는 거 ㄱㅊ??1
3:51 l 조회 59
헤어지고 한달뒤에 장문 카톡 온적있어?1
3:40 l 조회 52
난생 처음으로 좋아하는 사람한테 고백했다6
3:31 l 조회 95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7: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