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연히 다 그런건 아니지만
사회성은 있어서 남들이랑 적당히 잘 지내지만
다른 사람이랑 연락 잘 안해서 사친 없고
호감 가면 은근 불도저에
질문 폭탄마, 칼답, 대화 주제 어떻게든 비비려고 애 쓰고
약속 잡는거에 진심...
연애하면 연락 엄청 잘 봐 다정하고
| 이 글은 1년 전 (2025/5/19) 게시물이에요 |
|
당연히 다 그런건 아니지만 사회성은 있어서 남들이랑 적당히 잘 지내지만 다른 사람이랑 연락 잘 안해서 사친 없고 호감 가면 은근 불도저에 질문 폭탄마, 칼답, 대화 주제 어떻게든 비비려고 애 쓰고 약속 잡는거에 진심... 연애하면 연락 엄청 잘 봐 다정하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