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지금 거의 3개월째 똑같이 유지중인데상대한테 애인 생겼을 확률 얼마나 될까
만약에 애인 없고 쭉 걸어논거라면 3개월 동안이나 나한테 마음 남아있어서 걸어놓은건 아닐거 같은데..이유가 뭘까
프뮤 걸어논거 처음이고 평소에 주변인들 프뮤에 의미부여 했던 사람이야!
| 이 글은 1년 전 (2025/5/19)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지금 거의 3개월째 똑같이 유지중인데상대한테 애인 생겼을 확률 얼마나 될까 만약에 애인 없고 쭉 걸어논거라면 3개월 동안이나 나한테 마음 남아있어서 걸어놓은건 아닐거 같은데..이유가 뭘까 프뮤 걸어논거 처음이고 평소에 주변인들 프뮤에 의미부여 했던 사람이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