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왜 차단은 안 하고 친삭만 했어? 1 차단 목록에도 두기 싫어서 2 차단은 완전히 끝인 느낌이라서 (상대한테 연락 올까 봐) 막 나쁘게 헤어지지 않았을 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