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0148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28
이 글은 1년 전 (2025/5/20)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엄마가 몇번 컬리 시킬때 같이 보내줬는데 빠져서 요새 계속 영업하고다녀...

약간 머랄까 블루베리 베이글에서 빵이 떡피처럼 쫀득해진 버전이라고 생각하면 되는디

빵 식감 엄청 쫀득말랑하고 안에 블루베리 크림치즈 맛 진짜 풍부해.. 크림치즈의 느끼함은 거의없고 엄청 상콤고소함..

약간 디저트빵 좋아하는 빵순이 익들 속는셈 치고 항번만 사보세요,, 후회없을맛임...


 [잡담] 얘덜아 컬리에서 이거 제발 꼭 사먹어 나익소원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이거 쿠팡에서 자주 시켜먹음 진짜 맛있어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쿠팡에도 있구나 헐몰랐어 나그럼 앞으로 쿠팡에서 시켜먹어야겟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에프 돌려 먹으면 진짜 핵짱맛!!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쿠팡에서 시캬보고 감동함.. 크림치즈 잔뜩 들어가있고 진짜 맛있어
근데 빵피가 약간 안익은 식감이라 난 더 좋았지만 싫어할 사람도 있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 근데 얇은부분은 레알 떡피같아서 맛있어..
렌지 돌리면 진짜 말랑 좔깃..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 이거 인티에 마니 올라왔던 거다 자꾸 까먹어서 사려고 해도 기억안나서 안 샀는데 이번엔 ㄹㅇ로 댓글 쓰자마자 바로 장바구니에 담아두러가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역시 맛도리라 이미 자주 언급됐나보군.. 이번에 꼭 먹어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혹시 매장 기서 먹어본 사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익 댓글보고 오프라인 매장이 잇다는걸 이제알게됨.. 유명함데인가 몰랏어.. 먹기 바빠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웅!!! 유명해 매장에 있는지 몰라서 일단 쿠팡에 담아둠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방금 컬리 주문했는데.. 이거 먼저볼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음 장볼때를 위해 지금 장바구니 넣어두기 ㄱ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쪼아~~~~ 맛있는거 알려조서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치즈 안 좋아해도 ㄹ괜찮은 맛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그러면 노노.. 그래도 안에 필링이 크림치즈 베이스라ㅠㅠ 내기준 다른 블루베리크림치즈보다 블루베리 맛이 강하긴한데 그래도 치즈향이랑 맛 잇긴해서 무시못할거가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아 고마워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아 맨 밑에 익15 댓글 참고해주라!! 치즈 싫어하는데 시켜먹고 있대! 입맛은 사바사라 어떨지모르는데 궁금하면 하나정도 도전해봐도 괜찮을 듯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오 댓글보고 쿠팡에도 있대서 장바구니에 담아뒀다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ㅋㅋㅋㅋ나 컬리는 엄마 전용이라 쿠팡을 더 자주 이용해섴ㅋㅋ 이제 쿠팡에서 시켜묵어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뭐라쳐야 나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블루베리번 치니까 뜨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블루베리+크림치즈 조합 환장하는데 월급 들어오면 질러야겠닼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후회안할거야.. 이게 블루베리+크림치즈긴한데 크림치즈보다는 블루베리 상큼함이 더 살아있어서 덜 물리더라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 간만에 추천받을거 두근두근하면사 왔는데 맨날 사먹는거라니ㅠ 이거 진짜 마싯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어쩐지 볼때마다 품절이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메모.. 더 있으면 추천해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헐 이름만 들어도 그냥 맛잇겟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약간 성심당 블루베리화이트번 같은 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시켯당! 추천고마오 ㅎ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 크림치즈 싫어하는데 저 빵은 식감이 너무 좋아서 자주 시켜머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그래? 위에 치즈 싫어하는 익이 물어봤었는데 참고해보라고 해야겠다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쿠팡에 없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니까 찾아봐도 안나옴 나만 이상한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있는데 로켓프레시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없어.. 지방이라그런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헉 지역차이도 있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ㅎ.. 목먹내.. 먹식이 슬푸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노아베이커리 블루베리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사진만봐도 개맛있어보여 츄베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오 이거 먹방 브이로그에서 먹는거 봤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웅 이거 원래도 매장에서 꽤 유명한 빵일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갤럭시는 오래써도 ㄱㅊ은 폰임?
0:06 l 조회 1
쌍수 실빕풀고 따로 추가로 관리해..?
0:06 l 조회 5
여자 157 남자 174 키차이 어땟1
0:06 l 조회 5
술집 옆테이블 남자가 다른 남자 입술 핥는 거 봤는데
0:06 l 조회 9
동성(女) 사랑 와 확실해졌다
0:06 l 조회 7
대리점에서 폰바꾸는거 택배로 받을수잇어??
0:05 l 조회 3
술마시면서 만난남자는1
0:05 l 조회 6
친구 할아버지 돌아가셨다하는데 부고장을 안보내줘 ㅠㅠ 3
0:05 l 조회 13
와 밖에 너뮤춥다...
0:05 l 조회 5
차이는거보다 차게 만드는거 별로야?1
0:05 l 조회 4
난 웰니스 산업이 너무 웃김
0:05 l 조회 10
풋샴푸 자몽이랑 레몬중에 머가 좋을까 3
0:04 l 조회 7
익들 여름에도 회 먹어?2
0:04 l 조회 6
스팀 11000원써서 96300원짜리 뽑음6
0:04 l 조회 11
혹시 브이로그 찍는 익들 있니…?3
0:04 l 조회 16
아이패드로 필기하는 익들아 1
0:04 l 조회 10
하루에 에어팟으로 2시간 정도 음악 듣는데
0:04 l 조회 9
인플루언서 친구랑 여행 갔는데,, 친구 어머니께서 친구가 안행복해보였대...1
0:04 l 조회 19
왜 30살 넘으면 아줌마아저씨 돼?2
0:03 l 조회 28
어릴때 키즈모델 제안받고
0:03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