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진짜 너무 일하기싫어서 언제 저런말 나왔나했는데 5/14일 방송이고 그날 상혁이 입에서 이래서 롤 접는구나 나온 날인데. 게임 또 팀운 좆같고 상혁이 표정안좋고 게임 왜이래 상태에서 팬가입처음하자마자 상대팀 칭찬하는게 오히려 개창내는거 아닐까요? 대체 팬분이 여기서 뭐잘못함? pic.twitter.com/qreBq8YFMn
— F.zip (@talk0507) May 20, 2025
진짜 다른방가라할만했는데???;
| 이 글은 1년 전 (2025/5/20) 게시물이에요 |
진짜 다른방가라할만했는데???;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