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0273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06
이 글은 1년 전 (2025/5/21) 게시물이에요
나오지도 않고 살?..
대표 사진
익인1
대장에 갇혀있는거지 뭐...ㅎ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서 살이 안 빠지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살이 안빠진다기보단 변의 무게일...수도....... 그래서 너무 오래 못싸면 진짜로 똥독오른다그래서 빼주는게 좋음..!!! 관장약이나 변비약으로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주기가 3-4일은 짧아..?ㅜ
나와도 토끼똥 몇덩이나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쓰니가 속이 많이 불편하면 변비약으로 빼는게 맞고 난 2일 못싸면 3일차에 무조건 먹었어 뭔가... 난 먹은게 많은데 나오질 않는 그 상황에 헛구역질이 나와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
그리고 나도 심한 변비였어서 말해주는건데 난 청국장환이 진짜 잘맞아서 그거 먹은 뒤로는 무조건 1일1똥 같은시간에 가고 변비약이랑 변비에 좋은 건강기능식품은 집에 꼭 쟁여두는데 이름이 마그밀(변비약), 락사그래뉼(건강기능식품)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1에게
난 이렇게 정착했어... 진짜 그동안 변비에 좋다는 차전자피도 먹어봤고 유산균도 돌려가면서 먹어봤고 빈속에 좋은 음식 어쩌구 이런것도 다 먹어봤는데 윗댓에 써놓은게 제일 잘맞아서 정착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1에게
청국장환 무슨 냄새야? 어때? 예전에 양배추환 먹고 기절할 거 같았거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7에게
냄새만 맡으면 청국장 꾸리+구수한 향 나는데 맛은 안나더라! 나는 꾸리한 그 맛이 그대로 날까봐 무서워서 입에 털어넣고 꿀꺽 하기 바빴는데 먹다보니까 몇알은 넘어가고 몇알은 혓바닥위에 있어서 맛 느껴봤는데 암맛도 안나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몸 속에 응가와 함께 사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그러다 조금식 나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런거같애 아니면 오래뒤에 한번에 싸던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걔네도 나오긴 하지 빨리 나오느냐 천천히 나오느냐의 차이일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딱딱하게 대장에 갇혀있음. 그래서 이 딱딱한 변이 나오게 되면 뒤에 밀려있던 변들이 후두둑 나오게 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ㅠㅠ 그래서 살이 안 빠지나….
그럼 변비약 먹어도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의사가 며칠에 한번씩 변 봐도 수월하게 나오는거면 그건 변비가 아니라고했어
근데 토끼똥으로 조금씩 나오고 불편한거면 변비약 먹고 그걸로도 해결 안되면 관장해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변비약 엄청 불편하면 먹고 배변활동이 약에 의존성이 띄면 더 악화된데. 식이섬유랑 물 많이먹는 식이조절이랑 운동량을 늘리면 도움이된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3~4일 주기로 나오긴 하는거면 변비는 아니라고 했엉 변의양이 적은거면 물을 많이 마시거나 야채를 좀 먹어봥ㅋㅋㅋㅋㅋ
느낌이겠지만 나는 미에로화이바먹으면 변잘봄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변비약 먹으면 약에 의존해서 스스로 활동이 안 된대ㅠㅠ 물을 더 마시거나 채소 익혀서 먹고 운동을 30분~1시간 해봐 난 2주 정도 못 싼 적이 있었는데 이걸 다 하니까 괜찮아지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물 하루 1.5~2리터 마시는데 오히려 더 쾌변은 없어…
운듕 맨날해ㅠㅠ 야채랑 식단도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럼 병원에 가는 게 어때?ㅠㅠ 몸에 문제가 있으니까 그런 거 아닌가? 아님 밥을 적게 먹거나 적게 먹어도 안 나온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운동을 하는 게 좋음
약 먹으면 장운동 근육도 약해져서 나중엔 ㄹㅇ 약 달고 살아야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운동 먄날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제발 알바한테 메뉴에도 없는데 사장님은 해줬는데 하지마라
14:40 l 조회 7
원신 알료샤 오데트 발레리
14:40 l 조회 2
휴대폰 와이파이 자동으로 안잡히게흐는법2
14:40 l 조회 9
65 > 59 됐는데 별로 티가 안나는 거 같음..2
14:40 l 조회 14
강아지가 공격적이거든
14:40 l 조회 11
나를 좋아하는 사람을 만나면 그 사람이 원하는 나의 모습이 있을텐데 그걸 못채워준다 생각하며 부담감을 느껴서 나를 좋아..1
14:39 l 조회 4
마운자로 아무도 모르게 맞으려고 하는데 친구들이랑 약속 가면 많이 티나겠지?1
14:39 l 조회 11
금연 입맛이 없어짐1
14:39 l 조회 5
먼가 로또 1등 될거같음
14:39 l 조회 9
S26 공시지원금 50정도에 삼성 페이백 25만원 받아서1
14:38 l 조회 11
컴활 따두면 사무직 알바 구하는것도 쉽나??
14:38 l 조회 6
한약 환불가능할까…5
14:38 l 조회 21
근데 백수친구 있는 단톡방에서 연봉협상 얘기하는게 잘못된건 아니라고 생각하는데1
14:38 l 조회 16
사랑은 타이밍이 젤 커?2
14:38 l 조회 13
붙임머리 다들 얼마주고 했옹?
14:38 l 조회 3
교사익들 있어? 교사들 친목 많이 해? 1
14:37 l 조회 4
익들이 애기 엄마면 이상하게 보여??7
14:37 l 조회 18
고구마 맛탕 좋아하는 익들아5
14:37 l 조회 28
여자33살 결혼시기야?10
14:37 l 조회 35
이강인 손흥민 조규성 데리고 뭐함?2
14:37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