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0288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92
이 글은 1년 전 (2025/5/21) 게시물이에요
프리랜서라 잘 몰라서... 그냥 열두달 받은 금액 다 더함 ㅋㅋ
대표 사진
익인1
달에 200도 안되는데... 적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뭐 프리랜서에 이제 막 시작하는 단계라면 더 열심히 하면 되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편차가 좀 있어서 지금은 달에 250~300넘게 버는데 저때는 140~250정도 벌었어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개낮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최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하루 4시간만 일해서 보통 1시간애 35,000원 ~ 60,000원 정도 받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빨리 다른일 알아봐야할정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최저도 못받고 일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하루 4시간만 일해서 보통 1시간애 35,000원 ~ 60,000원 정도 받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프리랜서면 뭐 너 가치를 올리거나 일을 더 하거나 해야할 듯
일반 직장인 기준으론 엄청 적은 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최저도 안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하루 4시간만 일해서 보통 1시간애 35,000원 ~ 60,000원 정도 받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프리랜서는 일한만큼 버는거니깨... 더벌고싶으면 더할거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열심히 더 경력쌓고 남은 시간 채우는 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ㄹㅇ 최저도 안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하루 4시간만 일해서 보통 1시간애 35,000원 ~ 60,000원 정도 받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개적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개적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일하는시간이 적으면 ㄱㅊ은편 아님? 프리랜서면 재택이니까 차비나 밥값(식비좀 조여서 먹을경우)도 세이브 될거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재택아니고 움직여서 차비는 들어!! 근데 하루에 4시간만 일해 +왔다갔다 ~1시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개꿀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프리랜서라.... 걍 저렇게 평균내서 연봉 계산하는게 좀 안맞지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구런가........???? 일단 열두달 월급 냅다 다 합쳤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다들 최저 말하는게 하루8시간 기준 말하는건데 하루 4시간 일하고 대충 평균낸거면 최저보다 많이받는거임!
어차피 하는만큼 버는거잖아 일반 직장인들이랑 비교해서 작아질필요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프리랜서는 연봉으로 따지면 안됨.. 그렇게 따지면 최저도 못 받는 직장인 되는 거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구래????? 어쩐지 자꾸 비교되고 작아지더라ㅜ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비교 하지말걸아 정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구냥 내돈만 보고 살아야겠다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많이 올렸네 고생많았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뿌엥 이것저것 닥치는대로 경력 쌓느라 힘들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일 4시간이면 ㄱㅊ은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무슨일하는데??? 프리랜서도 여라가지있잖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강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세전으로 치면 25,600정도인디 직장인이랑 비겨하면 당연히 매우 적은 편이지만…….. 프리랜서라면….. 워라벨 대비 좋은 것 가타…. 부럽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보통 1시간에 35,000~60,000원 받는데 직장인이라고 치니까 일 시간이 늘어서 그런가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국어도 하루에 8시간씩 공부해야되고 수학도 마찬가지인데 시간이 부족해
18:44 l 조회 4
난 진짜 이성한테 낯 많이 가림
18:43 l 조회 8
나 여자인데 남자 부러운거 하나있음2
18:43 l 조회 17
카트라이더 다시 돌아오네 레전드1
18:43 l 조회 6
보통 서합연락 면접예정일보다 5일정도는1
18:43 l 조회 7
이분 머리가 너무 예뻐서 손민수하고싶은데2
18:43 l 조회 18
나 엄청 내향인이라 묭실 네일샵 이런데 가는거 무서워했는데
18:43 l 조회 9
지금 퇴근 시간이라 배달시간 늘어났다ㅜㅜㅜ
18:42 l 조회 4
홍대에서 메이드하는데정신아프다2
18:42 l 조회 24
엉덩이를 씰룩씰룩
18:42 l 조회 5
웹툰/웹소설 변경백 서자는 황제였다 (변서황?) 이거 웹툰, 웹소설 다 재밌어?
18:42 l 조회 4
잘생긴 남자 보면 무섭더라3
18:42 l 조회 16
오를때는 찔끔 오르고 내릴때는 열심히 내림
18:41 l 조회 5
간호사는 빅5 아니면 지원하면 웬만함 붙어?2
18:41 l 조회 13
청년미래적금 신청이 이번주고 돈 넣는게 7월부터야 ?
18:41 l 조회 11
난 인티보다가 공시 접었음..
18:41 l 조회 20
특정 약만 먹으면 목에서 지지직 소리 나는데3
18:40 l 조회 7
이번달 월급 390받아 6
18:40 l 조회 37
방에 베란다 있는 익들6
18:40 l 조회 25
하닉 인버스 기관 풀매수했네 ㄷㄷㄷ7
18:40 l 조회 6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