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030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SSG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7
이 글은 1년 전 (2025/5/21) 게시물이에요
작년 11월에 디딤돌 대출 받아서 집 샀는데 계엄 터지고 나라 망할 것 같을때 착잡했거든?ㅠ 그러다 한은에서 기준금리 내리면서 심리 돌려주고 급탄핵이후 이재명 각나오니까 인생은 타이밍이다란말 절로 나오는 듯.. 친명파 시장에 친명 중진급 지역구의원있는 곳이고 두 사람다 지역 발전에 진심이야 집은 5월에 신고가 터지고..이재명이 대통령 되면 5년내 행복하겠지? ㅎㅎㅎ
대표 사진
익인1
집 어디에샀는데? 난 이재명 되면 집값 떨어질것 같아서 걱정인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경기도야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경기도인데.. 난 작년에 청약되어서 들어갔는데 계속 마피임 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청약은 아니고 그냥 매수했어 그래도 이재명이 되면 적어도 떨어지진 않을 것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제발 그랬음 좋겠다아... 경기도도 집값좀 올라보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그럴거야! 난 남은 석열이 2년 열버할 각오 하고 들어갔었는데 이게 이렇게 되네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문재인 2차 가즈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가즈아~~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르기야 하겠지만 1주택자기준은 집값 상승분이 잡아먹을듯!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두에빌 진짜 개 속터진다1
06.19 09:36 l 조회 24
주식 어플 킬때마다 기분이 좋네
06.19 09:35 l 조회 43
주식 얘기 싫어서 필터 걸어뒀는데..20
06.19 09:35 l 조회 418
하닉 1주밖에 없는게 슬프다3
06.19 09:35 l 조회 45
온라인으로 월드컵 볼 수 잇는 방법 있어?6
06.19 09:34 l 조회 49
이번달 안에 코스피 10000 찍을거같지?1
06.19 09:34 l 조회 28
파마머리 지겨운데 매직한 머리는 또 안어울려1
06.19 09:34 l 조회 18
근데 마운자로가 너무 비싸서 난 이번에 미국에서 알약으로 판다는거 한국에 들어온다고 정신과 의사쌤한테 들어서7
06.19 09:34 l 조회 50
jtbc는 왜 중계권 독점한다고 비싸게 사고6
06.19 09:33 l 조회 202
얘드라 너네 오늘 축구볼거?4
06.19 09:33 l 조회 53
샤갈 주식 얘기만 있는거보니 저녁때까진 들어오면 안되겠네3
06.19 09:32 l 조회 46
레버리지는 통장에 천만원 있어야 살 수 있구나 1
06.19 09:32 l 조회 43
예전 팀장님 모친상 차로 왕복 5시간 거린데 가??5
06.19 09:31 l 조회 43
Ls 일렉 정리했다
06.19 09:31 l 조회 20
다들 월드컵 음식 뭐먹을거야2
06.19 09:31 l 조회 21
퇴사 말 꺼내야하는데 골라줘....3
06.19 09:31 l 조회 42
노동절에 일한거 2.5배 못받아서 따졋드니 그만두란다6
06.19 09:30 l 조회 91
위틱수하물 혹시 무게 넝으면 어케?6
06.19 09:30 l 조회 18
잡코리아 통해서 면접제안이 왔는데
06.19 09:30 l 조회 12
야간근무 하다왔는데 주식때메 잠을 못자겟다1
06.19 09:30 l 조회 8


처음이전97197297397497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