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어제부터 회사 노트북에서
카톡 에 사진 보내야할 때 뭐 예를 들어 이 화면 캡쳐 후 컨트롤 c 하고
채팅에 컨트롤v 하고 전공 하면 보내지잖아
근데 클립보드 이미지 전송 실패라고 해서
업뎃이며 설정 전부 다 해봤는데도 안돼..
업ㅂ무가 안돼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검색해도 안ㄴ나와ㅠㅠㅠㅠㅠ
| 이 글은 1년 전 (2025/5/22) 게시물이에요 |
|
갑자기 어제부터 회사 노트북에서 카톡 에 사진 보내야할 때 뭐 예를 들어 이 화면 캡쳐 후 컨트롤 c 하고 채팅에 컨트롤v 하고 전공 하면 보내지잖아 근데 클립보드 이미지 전송 실패라고 해서 업뎃이며 설정 전부 다 해봤는데도 안돼.. 업ㅂ무가 안돼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검색해도 안ㄴ나와ㅠ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