뚱뚱하고 못생겼던 여자친구들.. 한국에서 고통받았는데
하나 둘 한국 떠나더니 인스타 보면 다들 완전 딴사람 됐음…. 입고 싶은 옷 다 입고… 사람이 그냥 엄청 밝아보임
확실히 못생긴 편이면… 해외 나가는 것도 좋은듯…
| 이 글은 1년 전 (2025/5/22) 게시물이에요 |
|
뚱뚱하고 못생겼던 여자친구들.. 한국에서 고통받았는데 하나 둘 한국 떠나더니 인스타 보면 다들 완전 딴사람 됐음…. 입고 싶은 옷 다 입고… 사람이 그냥 엄청 밝아보임 확실히 못생긴 편이면… 해외 나가는 것도 좋은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