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선토론 영상봤는데 논리로 팬다기보다는
그냥 비꼬거나 긁는투로 말 끊어먹고 그러는데 이게 말빨 좋은거야?
평상시 영상에서는 머리좋은거 티 나고 말 진짜 잘한다고 생각했는데 토론에서는 저런식으로 나오는게 말빨이 조은겨?
그냥 기짱쎄같은디
| 이 글은 1년 전 (2025/5/22) 게시물이에요 |
|
대선토론 영상봤는데 논리로 팬다기보다는 그냥 비꼬거나 긁는투로 말 끊어먹고 그러는데 이게 말빨 좋은거야? 평상시 영상에서는 머리좋은거 티 나고 말 진짜 잘한다고 생각했는데 토론에서는 저런식으로 나오는게 말빨이 조은겨? 그냥 기짱쎄같은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