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0712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16
이 글은 1년 전 (2025/5/24) 게시물이에요
이제 쌍수한지 16일차긴 한데 눈 정면봤다가 확 내리깔거나 감으면 오른쪽 눈만 라인 걸리는? 느낌나는거 왜 이런거야?? 이 느낌이 거슬리는데 너무 애매해서 병원에 얘기는 안했어.. 육안으론 읜쪽 오른쪽 붓기도 같고 이상한것도 오른쪽이 속눈썹 좀 들려있는거 빼곤 없는데 제발 나같았던 사람들 있을까ㅠㅡ
 지식인에 네달 됐는데도 저런 느낌 있단 사람 있어서 개걱정돼

[잡담] 쌍수 자연유착 눈매교정 눈 감을때 느낌 | 인스티즈

[잡담] 쌍수 자연유착 눈매교정 눈 감을때 느낌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나 눈매교정 2번 했는데 그런 느낌 없어 병원에 말해보능거 어때? 나는 묶은 실이 눈 위로 보여서 재수술 해야될 것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댓글들 보니까 사바사 너무 커서 한달차에 경과보러갈때 말해봐야겠다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한달정도까진 그런 느낌이었는데 좀 지나니까 괜찮아졌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초반에 그런 느낌 있었고, 위 쳐다보면 눈이 뒤집히는 느낌도 있었는데 육안으로는 괜찮았어!
그 느낌들 한 2~3개월 지나니까 사라지더랑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익인이는 양쪽 다 그랬어 아님 한쪽만 그랬어..? 나도 붓기때문이라 믿고싶은데 붓기는 같은데 한쪽만 이래서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한쪽만 그랬어! 눈 위로 치켜떴을때 이물질 낀 느낌+ 뒤집히는 느낌도, 눈 감을때 이질감 느껴지는것도 왼쪽만 그랬어!
진리의 사바사니까 불안하면 병원에 물어보는것도 괜찮을듯! 혹시나 잘못됐다면 미리미리 말해놔야 조치취하기 쉬울테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근데 나는 특이점이 있는게, 수술 도중에 왼쪽눈 풀려가지고 다시 고정함. 그래서 세게 고정하겠다고 하시긴 햇어..!! 아래 댓글들 보니까 나도 왼쪽눈 풀리려나 불안하긴 하네! 참고로 나는 수술한지 1년 반정도 지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세히 설명해줘서 너무 고마워ㅠㅜㅠ 난 눈 감을때만 이질감이 있어서 전화했더니 눈매교정때매 눈당김이라고 시간지나면 적응될거라는데 왜이리 찝찝한지ㅎ.. 나도 빨리 적응되든 없어지든 했음 좋겠다..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이런 느낌 있었는데 그쪽 쌍수 풀림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라인이 선명한데도 풀렸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엉ㅋㅋㅋ 진짜 하루아침에 풀렸어.. 근데 아예 쌍커풀이 사라진건 아니고 주름으로 남아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답글 고마워ㅠ 하나만 더 물어볼게..! 내가 눈 정면보고 힘 좀 줘서 깜빡이면 약간 걸리는? 접히는 듯한 느낌드는데 눈에 힘 완전 풀고 눈 깜빡이면 아무 느낌 안들어서 그럼 괜찮은걸까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 나랑 완전 똑같은데? 나도 그랬어ㅋㅋㅋㅋㅋ 그런 부분도 그냥 괜찮겠지 하고 살다보니까 익숙해지기도 하고 그런 느김도ㅠ좀 줄어들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핳... 그랬구나 또 물어봐서 미안한데 그럼 지금 불편한 건 없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육을 위로 땡기는 수술이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풀릴려고 할때 그럼 두번이나 재수술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라인이 선명한데 그럴수도 있어...? 그리고 혹시 눈 살짝 내리깔고 눈 깜빡일 땐 아무느낌 없는데 그럼 괜찮은 걸까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눈 땡땡붓고 라인 선명했는데 붓기 깔아앉고 일 이년 지나면 풀리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 이년이라니.. 난 16일찬데 왜이러지... 답글 고마오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는 자연유착 눈교 앞트임 했었는데 그런느낌 아예 없었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소파에 누워서 선풍기틀고 하늘에 구름 떠다니는거 구경하니까 평화롭다
17:24 l 조회 1
남자들은 진짜 본인이랑 다른 사람을 좋아하는듯
17:23 l 조회 1
나물요리에
17:23 l 조회 2
실제 근무도 안해보고 연수원 끝나고 지사 발령받고 바로 퇴사하는거 에바야?
17:23 l 조회 3
짬털 좀 수북?..한 익들 비키니 입을 땐 왁싱함??
17:23 l 조회 6
마운자로 맞고 어지러울수가 있나
17:23 l 조회 2
우깜 키고 왜 좌회전 하지…
17:22 l 조회 2
이력서 포폴 쓸 때 ai 안쓰는 사람 없겠지?
17:22 l 조회 2
다들 에어컨 틀었어?1
17:22 l 조회 4
매실청 진짜 소화되는 느낌 나??
17:22 l 조회 3
몇달에 한번씩 인스타 염탐(피드만 구경) 해도 추천친구에 내 계정 뜨겠제...?
17:22 l 조회 5
이런 메이크업 실제로 보면 안과한가?
17:22 l 조회 6
레트로 게임 진짜 비싸다
17:22 l 조회 7
찐테토 직업인데 보통 여자들이 결혼하기 싫어하는 직업군1
17:22 l 조회 12
이번에 메가커피 가격 200원 올렸다던데
17:22 l 조회 4
버거킹 신메뉴 맛있다1
17:21 l 조회 5
칵테일바에서 일하는데 1
17:21 l 조회 6
키보드 취미 들이니까 돈 쑥쑥 나간다 너희는 이런 거 하지 마라......
17:21 l 조회 8
아 분명 카페에 손님 없었는데
17:21 l 조회 7
와...저건 어케 반응해야됨...?2
17:21 l 조회 3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