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세입자가 본인이 쓴대서 해체안하고 본가 왔거든. 자취방이랑 본가랑 멀어서 잔금치루는 날에만 올라갈건데 갑자기 세입자 분이 침대프레임 안쓴다길래 처치곤란됐어..ㅠ 당근에라도 내놔야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