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0898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1
이 글은 1년 전 (2025/5/2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친구랑 데이트비용 이야기하다가
2주에 한번 만나는데 내친구는 2주에 한번 2박 3일 만나면
여행가고 맛있는거 먹고 하면 적어도 20은 쓰는것 같대
난 항상 집데 + 피시방+배달 먹어서 2박 3일동안 6-7만원쓰는데
고기같은 것도 잘 안먹으러 가고 동네에서만 있어 나가능게 귀찮기도 하고 애인 주머니 사정을 알아서 나가자는 말이 안나와 맨날 내가 사는게 싫기도하고... 
친구가 2주만에 만나는데 맛있는거 한번 먹으러 안나가고 집에서만 배달시키고 피시방 가는게 약간 이상하다는 식으로 이야기하는데
현타온다 내가 좋으면 좋은건가 첫 연애라서 잘 모르겠어
둘다 대학생이고 애인이 2살연상이야!
만난지는 3주년됐어
대표 사진
둥이1
너가 좋으면 좋은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어후 넌 그렇게 다니라그래 난 이게 좋다구~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너가 즐거우면 된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남 연애가 그렇게 중요한가? 본인들이 좋은 연애를 하는게 중요한거지! 돈이랑 어떤 데이트하는지 그건 커플마다 다른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치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내가 좋으면 좋은거지 현타올게 뭐 있어~ 다른 사람 눈에는 20만원 쓰는 친구도 고작 20만원ㅏㅂㄲ에 안써?로 보일 수 있는데 ㅋㅋㅋㅋㅋㅋ 넘 신경쓰지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런거겠지?? 애인이 부족해서 기념일에 선물도 잘 못받고 생일선물도 한번인가 안줬어 그거 듣더니 친구들이 더 가성비 연애라고 해서 점점 복잡해져서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사람마다 다르지 뭐 나라면 그 돈으로 차라리 친구들이랑 핫플 다닐거같긴함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음 난 그래서 억지로 나가보고 했는데 역시나 사람 많은곳이나 줄서서 기다리는곳에서 내가 즐겁지 못하고 짜증나서 원래대로 하는게 좋더라고 ㅋㅋ
둥이가 좋은 연애를 해 남말 신경쓰지말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난 나가는건 좋아하는데 지금 애인을 만나면서 점점 바뀐 것 같아 이젠 집에 있는게 편해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그래서 데이트 내용 친구랑 공유 안하는게 맞음 ㅋㅋ
글구 너 친구는 숙박비까지 말한거 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건 아니야 !! 우리 둘다 자취해서! 친구는 그냥 하루종일 카페가고 밥먹으러가고 나가서 노는 타입이라 그런 것 같아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친구는 얼마나만났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친구는 1년반 ??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고민 들어줘 ㅠ
17:34 l 조회 1
연락하는 다른사람이 생겼네…
17:32 l 조회 10
상대가 내 카톡 프로필 못보게 하는거 역멀프 밖에 없어?
17:31 l 조회 8
상대의 잘못때매 화났으면 무기한 잠수타도 합법이라 생각해? 😥 2
17:28 l 조회 10
잇팁 남자는 재회가능성 희박해?
17:26 l 조회 8
이별 나랑 있으면 눈치보이고 너무 불안하다는 사람 어떻게 잡아야돼?2
17:26 l 조회 11
이별할떄 여자에게 시간 주면 여자는 마음정리하고 남자는 후폭품 옴 5
17:24 l 조회 38
둥들은 지금 보고싶은 사람 있어?3
17:21 l 조회 30
Isfj가 이렇게 말했으면 재결합 가능성 없는거지?13
17:19 l 조회 23
모든간에 시간이 해결해주겠지? 3
17:18 l 조회 25
한국에서 제일 유명한 남돌에서 막내 닮은 남자랑 친해졌는데6
17:16 l 조회 25
나 쓰레기 많이 만났지만 회피형은 안 만나봄11
17:14 l 조회 29
연락문제로 잘못했는데 헤어지는게 맞을까? 6
17:13 l 조회 19
인팁들아 궁금한거 있어1
17:13 l 조회 12
애인이 약속 미뤄서 걍 오지 말라고 했는데 내가 예민해? 3
17:12 l 조회 23
잇프피 전애인 심리좀 알려주라
17:10 l 조회 8
연애하다 보니까 과거의 무언가를 다시 생각해보게 되는 경우가 있음
17:06 l 조회 17
40 회피형은 진짜...하... 11
17:03 l 조회 140 l 추천 1
결혼까지 가는거 왜이렇게 힘든거야? 9
16:56 l 조회 65
좋은데 사귀긴 애매한 여자 특징15
16:54 l 조회 265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7: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