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이 횟집하시는데 아무래도 회 때문에 맨날 몸에서 비릿한 냄새난다고 씻으실 때 그 비린내 없애주는 쇠돌(?) 그거도 쓰시고 그러는데 이제 나이도 있고 하시니까 몸에서 좀 좋은 냄새가 났으면 좋겠다고 바디워시 이것저거 사서 써보고 계시는데 아직 만족하는 종류가 없으신듯. 요번에 여름도 오고 하니 좀 시원한 향 쓰고 싶다 하시든데 뭐가 좋을까 ㅠㅠ 난 무향 선호자라...ㅠ
평소엔 음식점하시니까 향수는 식사하시는 분들 역할까봐 잘 안쓰시고 가게 쉬시는 날에 어디 외출하시면 그럴때만 쓰셔~ 지금까지 바디워시 거의 해피바스나 온더바디 여러향 쓰셨고 최근엔 도브 레이비 쓰심! 추천 많이 많이 부탁해!

인스티즈앱
박지훈 턱 안자란거 진짜 신기…정말 그~대로 컸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