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친구 목록 보면서 일주일마다 쭈르르르르륵 연락하고 싶은 사람한테 연락함
가장 여유로울때 하는편
근데 사실 인맥 유지하려고 하는건 아나고 걍 심심해서 함
하루정도 투자하면 한달 약속 뚝딱 잡음
그리고 약속 울면서 나감(취소하고 싶은데 내가잡은거여서 울면서 나감...ㅠ 몸도 안좋고 일도 바쁜데 내가 제안한 거여서 울면서...나감...)
| 이 글은 1년 전 (2025/5/27) 게시물이에요 |
|
카카오톡 친구 목록 보면서 일주일마다 쭈르르르르륵 연락하고 싶은 사람한테 연락함 가장 여유로울때 하는편 근데 사실 인맥 유지하려고 하는건 아나고 걍 심심해서 함 하루정도 투자하면 한달 약속 뚝딱 잡음 그리고 약속 울면서 나감(취소하고 싶은데 내가잡은거여서 울면서 나감...ㅠ 몸도 안좋고 일도 바쁜데 내가 제안한 거여서 울면서...나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