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마비노기 모바일
나포함 딜러들은 평투 2.45 정도였고
빙결님이 2.6 정도 되셨는데 탱 너무 잘해주셔서 원트에 끝난듯
곧 있을 패치도 그렇고 빙결붐은 온다…
전멸기 쓰기 바아아로 직전에 브레이크 걸리면서 깨졌는데 도파민 최고👍🏻 ㅋㅋㅋ 다들 이게되네 이러면서 나감
어제 했어야 됐는데 숙제 미뤘더니 오후에 50줄 전복만 두번보고 힘들었다 흑흑 ㅠㅠ
하지만 득템은 없었다고…
| 이 글은 1년 전 (2025/5/27)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마비노기 모바일 나포함 딜러들은 평투 2.45 정도였고 빙결님이 2.6 정도 되셨는데 탱 너무 잘해주셔서 원트에 끝난듯 곧 있을 패치도 그렇고 빙결붐은 온다… 전멸기 쓰기 바아아로 직전에 브레이크 걸리면서 깨졌는데 도파민 최고👍🏻 ㅋㅋㅋ 다들 이게되네 이러면서 나감 어제 했어야 됐는데 숙제 미뤘더니 오후에 50줄 전복만 두번보고 힘들었다 흑흑 ㅠㅠ 하지만 득템은 없었다고…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