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10872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6
이 글은 1년 전 (2025/5/28) 게시물이에요

[잡담] 익숙하다…(필독) | 인스티즈

[잡담] 익숙하다…(필독) | 인스티즈

[잡담] 익숙하다…(필독) | 인스티즈

[잡담] 익숙하다…(필독) | 인스티즈

[잡담] 익숙하다…(필독) | 인스티즈

[잡담] 익숙하다…(필독) | 인스티즈

[잡담] 익숙하다…(필독) | 인스티즈

[잡담] 익숙하다…(필독) | 인스티즈

[잡담] 익숙하다…(필독) | 인스티즈

[잡담] 익숙하다…(필독) | 인스티즈

[잡담] 익숙하다…(필독) | 인스티즈

[잡담] 익숙하다…(필독) | 인스티즈

[잡담] 익숙하다…(필독) | 인스티즈

[잡담] 익숙하다…(필독) | 인스티즈

[잡담] 익숙하다…(필독) | 인스티즈

[잡담] 익숙하다…(필독) | 인스티즈

[잡담] 익숙하다…(필독) | 인스티즈

[잡담] 익숙하다…(필독) | 인스티즈

[잡담] 익숙하다…(필독) | 인스티즈

[잡담] 익숙하다…(필독) | 인스티즈

[잡담] 익숙하다…(필독) | 인스티즈

[잡담] 익숙하다…(필독) | 인스티즈


ㅋㅋ이게지난대선 그들의 인티 밭갈기수법ㅇㅇ

진짜 억울한 부수 피해자들도 발생할수있지만 이걸 겪은사람들이라 예민한거니어느정돈 이해해주길

아까도 모사이트에 이미 인티링크 공유되고있더라 ㅇㅇ  다들 꼭 다 읽어보고 조심하셈

대표 사진
익인1
으 워딩 더러워서 못 읽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ㄹㅇ 어쩜저렇게 말하는것도 저급한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면서 “우리들이 제일 피해자! 여자들, 페미가제일나빠! 계엄내란당이 더 좋아 a몰랑 민주당이 독재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아무리 인터넷이라지만… 어떻게 저런 역겨운 표현을 아무렇지않게 쓰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뭐나도 극단적 남성혐오자들은 싫지만 쟤네는본인이 누구 뭐라할자격도 없는것들이 페미페미거리며 민주당 안뽑네뭐네하는거라 기가참ㅋㅋ
이건 오늘올라온거 ㅋㅋ이런거 쏟아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이재명보고 중화니머니 쌉소리하면서 국힘지지하는애들임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디씨에 p ssa gae (한글로치환) 검색하면 구라안치고 일분마다 글 올라온러 볼수있는데 이런식으로본인들은 성희롱 오지면서 이재명 성관련 이슈에 ‘분노하는척’ 입올림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ㅋㅋ 진짜 저능하고 저급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글쎙 이거만해도 조회수 3만대에 댓글한두개는아니더랑
그리고 저건 저번대선이야 경험없지않음 ㅎ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조규성은 어디감??
10:45 l 조회 1
테일즈런너 엥 머야 운동회 점수 보정됐어?
10:45 l 조회 1
나 축하해 줄 사람 40
10:45 l 조회 1
그냥 이재성 손흥민 다넣어라
10:45 l 조회 2
친구랑 대판 싸웠는데 아직도 화가 안풀림
10:45 l 조회 1
축구 미쳐따
10:44 l 조회 12
이강인 혹시 왕따야?ㅠ
10:44 l 조회 17
이재성 손흥민없이 축구 어케해...1
10:44 l 조회 15
청년미래적금 만약 가입되면 몇월부터 빠쟈나가는거지
10:44 l 조회 13
손흥민 뺀게 맞는것같다...
10:44 l 조회 42
부모님이 두분 다 공무원이면 좋은거 아냐? 1
10:44 l 조회 8
자기 기븐 안 좋은거 티내는 거
10:43 l 조회 8
이강인 말고 축구 하는 사람이 없는거같은데1
10:43 l 조회 34
네이버 리뷰 많은 식당 나만 거름?6
10:43 l 조회 20
백승호 뭐함 1
10:43 l 조회 15
아니 아마추어도 아니고 국대들이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고 서있는게 말이되나
10:42 l 조회 10
축구 그냥 지는게 나을 듯
10:42 l 조회 30
아니 한국인들이 피부 하얘지는 시술 받으면 니네가 와서 받겠지;5
10:42 l 조회 20
익들 알람안맞추고 자면 ㅅ몇시간잠?3
10:42 l 조회 12
인도 걷다가 길 파인 곳에 발목 꺾여서 인대 파열이라는데 3
10:42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