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1227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521
이 글은 1년 전 (2025/5/29) 게시물이에요

[잡담] 나도 투표하고옴 (엄청귀여움..) | 인스티즈


귀욥지 - 요즘 이렇게 인증하는게 힙하다그래서 ㅋㅋㅋㅋ


사전투표든 본투표든 이쁘게 인증해봅시다!!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저거로 할까 고민즁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미쳤오 미쳤오 진짜 귀여웤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는 트위터에 있는 씝덕투표인증용지 갖고 가는데 저거 보니까 귀엽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거랑 요거랑 두장 가져가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허거덩스 쓰니 천재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핫핫핫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반응머얔ㅋㅋㅋㅋㅋㅋㅋ귀엽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감샤합니댜 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망곰이가 웃는거 같다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굿굿! 나도ㅜ곧 가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뿐 용지가져가명 기부니가 죠타그!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ㅋ악 기엽당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 귀엽지 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귀여엉 ㅋㅋ 잘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 히히 기분이 죠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어????귀여워 나도해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완죠니 귀욥지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근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증용지 A4용지만하게 뽑아간거야?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랐어야 했는데 귀찮아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망곰이 배꼽이야? ㅋㅋㅋㅋㅋㅋㅋ 귀엽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망곰이 배꼽이야 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귀여우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인이도 꼬옥 챙겨가쟈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개귀여워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 힙하지 아쥬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ㅋㅋㅋㅋ 귀엽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망고미 배꼽 귀요웤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머야 어디서 다운받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트위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망곰 투표인증이라구 네이버에 검색해두 많이나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https://x.com/yurang_official
망곰 공식 트위터에 있더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다들 친절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헐 투표인증용지 검색하면 나오낭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응응 ! 투표인증 검색하면 엄청 많이나와 ㅎㅎㅎ 야구도 이꾸 !! 이쁜거 많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가나디로 가져가려고 ㅋㅋㅋㅋㅋ ㅎ힣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꺅 가나디 ㅋㅋㅋ!! 기대하께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와왜하는지알셋다 귀엽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집에프린트기가없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실 나도 회사에서 몰래뽑았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앜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도 이제 곧하러가야지 저런건 안할거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화이팅!! 잘하고와 +)_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너무귀엽닼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 귀욥지 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도 두개뽑아둠~두근두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꺅 두개라니 두근두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근데 사전투표할때 민증만 가져가면돼?? 집에 오는 뭔 용지 이런거 안가져가도 돼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사전투표 민증만 있으면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고마워!!! 하고왔다..귀여운 인증용지는.옶지만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트위터를 안하는데,,어떻게 가질수잇을까
오늘 사전투표하러갈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거 네이버에 망곰 투표인증 검색해도 많이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귀여워 ㅠㅠ 난 챙겨가는거 깜빡해서 다쓴카페쿠폰에 찍었는뎈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디든 인증하면 따봉이지!!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귀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넘흐 귀욥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헐 너무귀여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휴 나도 속으로 귀여워!!!!외쳤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헐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 넘흐 귀욥지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두 아거 뽑았당 귀여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넘 귀여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보자마자 개터졌넼ㄱㅋㄱㅋㄱㅋㄱㅋㅋㅋ ㄱㅇ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도 할걸!! 한 번 더 투표할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헐 망곰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지금 생각해보면 중학교때 놀았어야함
18:07 l 조회 2
아토피때문에 일못한다는거 이해가능?
18:07 l 조회 2
보통 말하는 히키코모리 기준들이 뭐임?
18:06 l 조회 3
말랑이 온라인에서 싼 곳 추천 부탁해용
18:06 l 조회 2
익들아 이 인덕션 어케키는거니ㅜㅜㅜ
18:06 l 조회 8
나 진짜 배고프면 예민해짐ㅋㅋㅋㅋㅋㅋ
18:06 l 조회 4
160에 41키로인데 엉덩이에 살 찌려면 어떻게 해야해3
18:06 l 조회 15
와 진짜 인터넷 관심이 뭐라고 실제로 정신나간 사람 보니까 감상이 다르네
18:06 l 조회 6
운동 안하다가 시작하면 생리 밀리기도 해??2
18:04 l 조회 13
ㅘ 너무 더워2
18:03 l 조회 7
여행다녀와서 회사사람들 선물 돌렸는데
18:03 l 조회 16
수영할때 귀걸이 껴도 돼?
18:03 l 조회 6
세상에 운전하면 안될 인간들이 자꾸 도로에 기어나온다 4
18:03 l 조회 13
남자친구 헬창인데 카톡 프사 바꿀때 마다 수치스럽다2
18:03 l 조회 30
인기글 대체 뜨는건 무슨경우야??2
18:03 l 조회 9
성심당 오늘 저녁 7시쯤 가도 웨이팅있을까..?4
18:03 l 조회 8
동성(女) 사랑 가끔 상대가 남자고
18:02 l 조회 11
진짜 개화난다 엄마아빠가 자취방 정리하러 갔는데 내가 분명4
18:02 l 조회 62
지금이 저녁 6시라고요..?8
18:02 l 조회 81
경력이 후임으로 들어왔는데 인수인계 얼마나 해줘야할까
18:02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