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인 있어도 다른 누군가에게 이성적 호감을 느낄 수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생각보다 많더라고
티만 안 내면 괜찮다 이런식으로??
근데 그럼 애인 만나기 전 그 사람 만났으면 그 사람이랑 사귀었겠다 싶고.. 이럴꺼면 연애가 사랑이 무슨 의미가 있나 싶음
시간차로 서로 알게되고 너랑 나랑 사귀자 약속하고 .. 이런 프로세스가 뭔가 이상함
| 이 글은 1년 전 (2025/5/29) 게시물이에요 |
|
애인 있어도 다른 누군가에게 이성적 호감을 느낄 수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생각보다 많더라고 티만 안 내면 괜찮다 이런식으로?? 근데 그럼 애인 만나기 전 그 사람 만났으면 그 사람이랑 사귀었겠다 싶고.. 이럴꺼면 연애가 사랑이 무슨 의미가 있나 싶음 시간차로 서로 알게되고 너랑 나랑 사귀자 약속하고 .. 이런 프로세스가 뭔가 이상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