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125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3
이 글은 1년 전 (2025/5/29) 게시물이에요
제가 저번에 알바하면서 뭐라혼났던게 마음에 걸리는데 .. 그런데 사실 이런일은 흔하게 있을거라 생각되는데
제가 그 순간 관리자님이 너무 심하게 몰아붙이니까... 억울한 마음에 여러므로 자학하게 되는것 같아요;

뭐 꼭 위에처럼은 아니더라도 나중에 취직해서 일하다 보면 이런일은 흔하게 있을것 같은데

너무 마음에 담아두는것 같아서요
대표 사진
익인1
그냥 윗선 잘못 만난 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혼나죠.. 혼낸 사람은 답답해서 그런걸거예요
취업해도 마찬가지예요 화내는 사람은 내고
어떤사람은 조용히 상처줘요
그냥 넘겨야돼요 그 감정 그대로 받지말고요
내용만 흡수하고 뭐라고 한 사람 감정까지
받아들여 집가서 곱씹다보면 일 못해요 힘들어서..
고칠건 고치고 열심히 하려고 노력하고요
나한테만 모진건 아닐걸요 겪다보니 이상한사람은
다른 사람한테도 이상해요 은근 차별도 하고요
근데 그런 이상한 사람땜에 일 그만두는건
좀 아까워요 너무 못 버티겠다 하는거 아니면
우선 버텨봐요 그러고도 진짜 아니네 싶음
그만둬도 돼요 세상엔 좋은 선배들,상사들이
훨씬 많거든요 그만두면 그 사람 밑에서 일할 필요도, 지시 따를 필요도 없는 완전 남남이 돼요
밖에 나가면 그냥 아저씨 아줌마예요
그러니 너무 자책하지말고 한번 고칠건 있는지
잘 생각해보고 고치고, 아무리 생각해도
아니면 그만둬도 됩니다.. 직장가도
마찬가지까요 그리고 딱 거기까지가 인연인
겁니다 단순하게 생각하면 편해요
직장도 안 맞네?하면 창업하면 되고요
이 세상에 평생직장도 없고요
나한테 맞음 그게 알바든,직장이든 된거예요
좋은사람들 만나면 좋지만 아니면 말지 뭐..
이런 생각으로 다녀야 정신건강에 좋아요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가정환경 ㅈ망해서 뭘해도 재미없는 기분 알아? 5
12.21 23:31 l 조회 229
다들 인간관계 한순간에 정리된적 있어??5
12.21 23:26 l 조회 366
시험 나왔는데 우울하다 코딩 공부 어떻게 해야되지1
12.21 20:16 l 조회 136
내가 이런 부모를 싫어하는게 이상한가?2
12.21 19:30 l 조회 167
읷들 1주에 1~2번 고속도로 편도 2시간, 왕복4시간운전하라고하면
12.20 21:06 l 조회 51
역량검사 결과 인사팀에 문의 해도될까
12.20 10:37 l 조회 48
정신상태 너무 안좋은데 타지로 취업하는거 6
12.20 01:30 l 조회 183
나 핸드폰 바꾸려는데 아이폰15 괜찮아?7
12.20 00:54 l 조회 106
요즘진짜 잠을못잤는데1
12.19 22:37 l 조회 65
면접 못봤으면 탈락이겟지..2
12.19 20:38 l 조회 65
혼자 삿포로가는거2
12.19 00:36 l 조회 112
혈액형 잘못 나온걸로만 사람 탓할수 있나;?1
12.18 18:27 l 조회 95
너무 무섭다. 이럴 땐 신고하고 기다리는 게 최선일까?
12.18 08:09 l 조회 216
친구랑 화해
12.17 23:41 l 조회 77
스토킹 후유증으로 인한 고민 (무거운 거 아님)
12.17 22:22 l 조회 174
집에서 셀프염색 해본 익 있오?? 앰플 안 넣고 했어..3
12.17 22:07 l 조회 122
맥북에서 파일 압축한거 윈도우에서는 파일이 없거나 안열린대ㅠㅠ8
12.17 21:03 l 조회 169
청소 강박
12.17 03:57 l 조회 173
이런 연예인들 느낌이면 여자들이 보기에 머리색 뭐가 좋아보여??
12.16 23:57 l 조회 116
내일 서울에 친구 보러가는데 코트입으면 얼어죽어?6
12.16 09:48 l 조회 264


처음이전64656667686970다음
고민(성고민X)
일상
이슈
연예
1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