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1277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38
이 글은 1년 전 (2025/5/29) 게시물이에요

[잡담] 이런 엄마들은 뭐야? 충격이다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애 떠넘기기 유형 ㅋㅋㅋㅋ 저러다 집 가서 증상 심해지면 왜 병원 안보냈어요 왜 연락 안했어요 이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지가 케어하기 싫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38도면 애기도 힘들어서 눕기만 하려할 텐데 보낸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떻게 부모가 남한테 애를 떠밀수가 있지.. 진짜 요즘 문제부모들 이해안간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요즘 부모가 아니고 이런 엄마들은
계속 있었어
코로나때도 본인 아파트 라인에
코로나환자 나왔는데
그때 초창기라 동선 다 조사하고
그럴때였는데도 보내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22 요즘부모 이러면서 일반화 노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이 글에 일반화가 어딨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케어하기 싫어서
저런 보호자들이 꼭 똑같이 감기걸린채 오는 칭구있으면 난리도 그런난리가 없음
왜 감기 걸린 애를 등원 받아줘요?
(^^어머님 어머님은 콧물 질질 흘리고 열펄펄 끓는애 보내고 카페 가셨잖아요. 그리고 그 감기 어머님 애한테 옮은 거예요..)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저 글은 맞벌이 아니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장염걸려서 어린이집 못 보냈는데 집에만 있는거 불쌍해서 키즈카페 데리고 왔다고 당당하게 말하는 엄마 봤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저래놓고 자기 애 감기 걸리면 어린이집, 유치원 탓 오져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내가 애보기 싫으니 니들이 애 케어하고 이왕이면 감기도 낫게 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자기가 케어 하면 힘드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맞벌이도 이해못함 ㅠ누구는 일 안하고 싶어서 안하나 애가 자꾸 아프니까 못다니는거지
고열이면 보내지마세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자기 애도 힘들고 다른 애들도 위험하고ㅠㅠ 어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저거 애들 선생님 다 옮음... 선생님 병가 내면 또 뭐라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엄마가 보육교사여도 보내더라,,^_^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애를 왜 낳은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대다수는 감기는 보통 다 흔해서 보내고
입원할 정도의 병이나 폐렴이나 전염병 등등 그리고 열날땐 가정보육해
저런 부모때문에 내 새끼 옮아서 오면 진짜 짜증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저거 진짜 문제야... 주변 다른 애들한테도 피해다 이런거 다 빼고 저 아픈 애‘만’ 생각해도 진짜 문제임.
저 아픈 애가 뭘 활동에 참여하고 하루를 제대로 보낼 수가 있냐고... 밥도 제대로 못 먹는 상태인데,, 어린이집에서 뭐 처치를 하거나 병원 데리고 갈 수 있는것도 아님. 난 저거 진짜 방치, 방임이라고 본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무리 맞벌이라 해도 맞벌이란 이유로 열이 38도 까지 오른 애를 병원이 아니라 어린이집 등원시키는거 제정신 아니고, 정상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어린이집은 아니지만 우리엄마는 학교 결석은 죽어도 안된다고 열 펄펄나도 학교보냈는데 홍역이었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챗지피티 요새 왜 말귀를 못 알아먹지?
19:56 l 조회 1
20대후반 30대들아 과거 기억 아직 잘나?
19:56 l 조회 1
염색햇다 하ㅏ암 40
19:56 l 조회 1
이사 하는게 좋은 익들 있어???
19:56 l 조회 1
클룹에서 애사비소다 안와서 채팅 상담사 연결하고 문의내용 아침 일찍 했는데 내꺼 상담사연결도 안되고 운영시간 지남
19:56 l 조회 1
공시 떨어진 것 같다..ㅎㅎ
19:56 l 조회 1
개인적으로 기독교보다 불교가 더 호감인 이유
19:56 l 조회 2
코 성형 한 코 같아..?? 40
19:56 l 조회 3
오늘 내 첫끼이자 마지막 끼니 40
19:55 l 조회 14
나 진짜 인생 개망햇는데 걍 살아2
19:55 l 조회 15
헬스장 환불 원래 오래걸리나...
19:55 l 조회 3
전애인이 일상에서 아예 거의 생각 안 나는 사람 있어?3
19:55 l 조회 12
연봉 협상 잘 아는 사람? 1
19:54 l 조회 5
여친이 나보다 어린데 주식 알려줘서 생전처음 했다가 여친보다 수익 많이 봤는데2
19:54 l 조회 16
근데 질투는 자기랑 비슷한 조건의 사람한테 하는 것 같지 않아?8
19:54 l 조회 13
두아 위너~ 예 위널~!
19:54 l 조회 3
엄마가 배란다에서 담배피는디2
19:54 l 조회 13
이사 하는게 좋은 익들 있을까?1
19:54 l 조회 6
다들 네이버 메일 많이 써 구글 메일 많이 써?3
19:54 l 조회 9
궁금한게 여익들은 주한미군 철수하는거 어떻게 생각해?3
19:53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