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1277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38
이 글은 1년 전 (2025/5/29) 게시물이에요

[잡담] 이런 엄마들은 뭐야? 충격이다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애 떠넘기기 유형 ㅋㅋㅋㅋ 저러다 집 가서 증상 심해지면 왜 병원 안보냈어요 왜 연락 안했어요 이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지가 케어하기 싫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38도면 애기도 힘들어서 눕기만 하려할 텐데 보낸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떻게 부모가 남한테 애를 떠밀수가 있지.. 진짜 요즘 문제부모들 이해안간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요즘 부모가 아니고 이런 엄마들은
계속 있었어
코로나때도 본인 아파트 라인에
코로나환자 나왔는데
그때 초창기라 동선 다 조사하고
그럴때였는데도 보내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22 요즘부모 이러면서 일반화 노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이 글에 일반화가 어딨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케어하기 싫어서
저런 보호자들이 꼭 똑같이 감기걸린채 오는 칭구있으면 난리도 그런난리가 없음
왜 감기 걸린 애를 등원 받아줘요?
(^^어머님 어머님은 콧물 질질 흘리고 열펄펄 끓는애 보내고 카페 가셨잖아요. 그리고 그 감기 어머님 애한테 옮은 거예요..)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저 글은 맞벌이 아니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장염걸려서 어린이집 못 보냈는데 집에만 있는거 불쌍해서 키즈카페 데리고 왔다고 당당하게 말하는 엄마 봤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저래놓고 자기 애 감기 걸리면 어린이집, 유치원 탓 오져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내가 애보기 싫으니 니들이 애 케어하고 이왕이면 감기도 낫게 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자기가 케어 하면 힘드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맞벌이도 이해못함 ㅠ누구는 일 안하고 싶어서 안하나 애가 자꾸 아프니까 못다니는거지
고열이면 보내지마세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자기 애도 힘들고 다른 애들도 위험하고ㅠㅠ 어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저거 애들 선생님 다 옮음... 선생님 병가 내면 또 뭐라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엄마가 보육교사여도 보내더라,,^_^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애를 왜 낳은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대다수는 감기는 보통 다 흔해서 보내고
입원할 정도의 병이나 폐렴이나 전염병 등등 그리고 열날땐 가정보육해
저런 부모때문에 내 새끼 옮아서 오면 진짜 짜증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저거 진짜 문제야... 주변 다른 애들한테도 피해다 이런거 다 빼고 저 아픈 애‘만’ 생각해도 진짜 문제임.
저 아픈 애가 뭘 활동에 참여하고 하루를 제대로 보낼 수가 있냐고... 밥도 제대로 못 먹는 상태인데,, 어린이집에서 뭐 처치를 하거나 병원 데리고 갈 수 있는것도 아님. 난 저거 진짜 방치, 방임이라고 본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무리 맞벌이라 해도 맞벌이란 이유로 열이 38도 까지 오른 애를 병원이 아니라 어린이집 등원시키는거 제정신 아니고, 정상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어린이집은 아니지만 우리엄마는 학교 결석은 죽어도 안된다고 열 펄펄나도 학교보냈는데 홍역이었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20대초반 여자 살면서 한번도 이성 누군가가 날 좋아한적 없는거면
18:33 l 조회 3
내가 보는 유튜버 댓글 알바 쓰는 거 알게된 후 안보게됨
18:33 l 조회 4
실습 해보니까 직장인 되기 싫다 더
18:32 l 조회 7
익들 우리회사 너무 숨막히는데 어케 생각해..
18:32 l 조회 7
면접 떨어트릴거면서 희망고문..
18:32 l 조회 1
주토피아2 별로였는데 토이스토리5 볼까말까1
18:32 l 조회 5
4월에 하닉 삼전 뭐 살까 고민하다가
18:32 l 조회 9
이 분 주식 진짜 대단해서 감도 안옴
18:32 l 조회 41
수브웨이 주문하고 먹으몀서 한시간 잇어도대?3
18:31 l 조회 10
여잔데 완전 남자몸매같음
18:31 l 조회 12
돈 날린 경험 있어???1
18:31 l 조회 13
마른익들도 땀 흘리면 스포츠브라 벗기 힘들어?1
18:31 l 조회 7
주식 안한다고 정병 안와도 되는 이유 알려줄게2
18:31 l 조회 18
누나랑 남동생 카톡 개웃기다
18:31 l 조회 14
화장을 못해서 화장을 잘안함..1
18:31 l 조회 7
직원이 자기 실수 인걸 알면 사과해야지 입닥치고있네
18:31 l 조회 5
아 진짜 카페알바하는데 배민 개짜증남
18:31 l 조회 5
취준생 됐는데 부모님이랑 남자친구가 자꾸 취업 천천히 하래
18:31 l 조회 7
얘들아 삶이 우울하고 노잼인 것 같으면 일단 트위터를 깔아4
18:30 l 조회 17
너네 수습기간 3개월안에 퇴사한적있어?5
18:30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