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1286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26
이 글은 1년 전 (2025/5/29) 게시물이에요

[잡담] 직장인이 몸 만들기 제일 쉬운거 맞지않아? | 인스티즈


이분도 이렇게 말씀하시는데..?

대표 사진
익인1
...? 직장인이어도 각자 상황이 다른거지 일반화 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가 일반화 하는거 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뭐하자는 댓글임? 제목으로 직장인들 몸 제일 만들기 쉬운거 맞다 하고 일반화 본인이 먼저 해놓고 남한테 일반화니 뭐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일단 식단이나 이런거 더 챙겨먹기 좋고 퇴근하면 시간도 많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일안하지 너? 일끝나고 퇴근하면 뻗지 않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11에게
222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걍 바보같음 ㅋㅋㅋㅋ ;;;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누구시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헬스 유튜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백수가 제일 시간 많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꼭 그런건 아닌거같은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가 백수라 알어 ㅋㅋㅋ큐ㅠ 직장인보다 확실히 많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 ㅋㅋㅋㅋ 회사다닐때도 백수인 지금도 운동 해봤는데 백수가 훨씬 ㄱ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ㅋㅋㅋㅋㅋㅋㅋ글쓴이 백수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직장인은 제일 쉽다면서 백수는 꼭 그런건 아니라고?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글쓴이 개그하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매일 칼퇴 가능한 직장인이면 돈도 많고 운동도 자주 가능하지만... 야근 자주하는 직장인이면 평일에 운동못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저 말을 유튜버가 했다는게 웃긴포인트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개어이없네 회사에서 있는 시간은 노는 시간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저렇게 자극적으로 쓸일은 아니지만 직장인이 비교적 루틴적이라 그런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럼 누가 몸만들기 어려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저 사람이 누군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회사에서 점심 따로먹기 쉽지않다...? 회식 빠지기 는 더 함... 운동? 제시간에 퇴근하면 다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근데 이건 직장인되어봐야 알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몸만들 시간에 야근은 누가 대신 해주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시간 많은건 모르겠는데 차라리 금전적 여유가 있으니까 가능이면 몰라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대학원생 대학생 직장인 다 경험해봤는데 직장인이 제일 어려움 ㅋㅋ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대학원생/ 대학생때는 운동 2번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사람마다 다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너 백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진짜 ㄹㅇ 욕나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직장인 해본 건 맞음??? 퇴근하고 저녁 먹으면 하루가 끝나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이글 전에도 본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직장 안 다녀본 사람만 말할 수 있는 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누가봐도 직장 안다녀본 사람이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걍 어그로 끌고싶어서 안달난 애니까 적당히 놀아주고 해산하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일단 저 유튜버랑 쓰니 직장안다녀본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우선 쓰니가 백수라는 건 알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ㄱ ㅐ소리야 ㅋㅋㅋ 바프 찍은 직장익인데 얼마나 힘들었는데 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응 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직장이나 다녀보고 그런소리해라 ㅋㅋㅋㅋ 아 다녀도 못빼낭?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ㅌ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 쓰니 직장 안 다녀봤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백수야 일좀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너 학생이냐? 처나대지 마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너가 내 대신 야근해주면 내가 더 대신 몸 만들어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이런 글 쓰기 전에 다른 사람 입장에서 생각이라는 걸 하는 게 제일 쉬운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직장에서 제대로 일해보면 저런말 못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일은해봤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백수가 젤 시간 많지 뭘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싸물라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염병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저녁 먹을 시간도 없는데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개백수가 젤 쉽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이건 뭔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쓰니 학생인가벼.... 그럴 수 있지.... 너무 자기 세상에만 갇혀살지말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나 대신 새벽 퇴근해 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백수는 하루종일 헬스장 갈수있는데 안가는거자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회바회긴 하지만 회사에서 식단을 어떻게 조절해?
야근하면 10, 11시에 퇴근하고 집가서 자면 다음날인데..
일반화 겁나 심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오늘 왜케 어그로 끄는 글이 많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직장생활이나 해보고 저런소리 하는건가????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5
지나가다 돌맞음…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6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7
염병도 정도껏 떨어라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8
백수야 일어나라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9
직장을 안 다녀본듯. 선수는 몸 관리하는게 본인 일이지만 직장인은 일이 따로 있고 그걸 하루종일 하고 난 뒤에 잔뜩 지친 상태에서 따로 운동을 해야하는건데 계산을 할줄 모르나....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0
직장다니면 식단은 대부분 점심은 실패하고(사무실사람끼리 밥먹으러 가야함. 대부분 선택권없음), 저녁은 미지수임(야근 유무에 따라).
운동 6시 칼퇴한다 치고 집에 도착하면 대략 7시~8시정도. 이때 저녁먹고 9시쯤 헬스가면 2시간 정도 운동 하고 나면 11시. 씻고 집에 오면 12시.
이건 잘 풀렸을때.
야근이 있거나 혹은 일정이 조금씩 미뤄진다고 하면 운동하면 도대체 다른 일상은 어케 살라는거임? 청소는 누가하고 집안일은 누가해? 여가생활 하지 말라는 거임?????
직장인이 운동할 시간 많다고???????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1
아니 직장인이 무슨 시간이 많앜ㅋㅋㅋㅋㅋㅋ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2
일하는 사회인 중에 직장인이 제일 쉽긴 하지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4
딱봐도 글쓴이가 저 유튜버 욕먹이고싶어서 판까는거같은데 ㅋㅋㅋㅋ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5
너 일 안해봤지
9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중국음식은 왜 다 맛있어 보이지..?
19:22 l 조회 1
폭삭빠담업튀왕사남오해영적짜장 ← 이거 뭔말이야??
19:21 l 조회 6
나 키 172인데 힐신는거 좋아해
19:21 l 조회 5
키빼몸 몇부터 여리해보여?2
19:20 l 조회 10
나시 단독으로 입고 싶은데1
19:20 l 조회 5
직장에서 여자들 꽁짜로 사주는거 진짜 좋아한다 2
19:20 l 조회 30
현실 생각만 하면 미치겠다2
19:20 l 조회 9
남친이 나 얼마나 좋아하는지는 어뜨캐 알아?
19:20 l 조회 11
그 실력으로 32강 가는것도 오바임 ㅋㅋㅋㅋㅋㅋ1
19:19 l 조회 12
헐 매미운다.....1
19:19 l 조회 10
회사에서 사용하는 이메일은 보통 원래 쓰던거써?
19:19 l 조회 8
국취제 해본익들아 제발 들어와줘ㅠ
19:19 l 조회 12
ㅇ아이클라우드 용량 업그레이드 할지 외장하드 살지 고민이얌
19:19 l 조회 9
장마철 시작한거야??
19:19 l 조회 9
연차 좀 쌓이면 이직하기 부담되지 않아?2
19:19 l 조회 13
스킨1004 패드 써본 사람?1
19:18 l 조회 9
나도 반려주식 만들었어!
19:18 l 조회 18
근디 궁금한게 있는데 이재명 형이 어떻게 이준석 누나한테 치료를 받고 그게 밝혀진거지..?1
19:18 l 조회 7
아니 갑자기 의료용 마약을 처방받았다고 뜨는거야
19:18 l 조회 17
키178 잘생 이거 현실에서 진짜 잘 못봄?3
19:18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