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1332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46
이 글은 1년 전 (2025/5/30) 게시물이에요
했다고 믿는게 ㅋㅋ…. 심지어 지난번 벤클도 멘탈흔들려고 한거고 그게 성공하니까 오늘도 한거다 라고 하는게…
화도 안 나네^_^ 기도 안차고^_^…
전캡만큼 신사적인 선수 없습니다 진짜에용….
대표 사진
갈맥2
진짜 황당함… 그럼 머 벤클을 맨날하겤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2
심지어 우리가 이기고 있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1
선수들 원래 기싸움하고 그런다고 궁예를 당당하게 해서 황당함 ㅋㅋㅋㅋㅋㅋ 지난 시리즈 때 벤클은 우리도 전혀 바라지 않았어요 앞으로도 헤드샷 안맞고 상대팀한테도 안날리고 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4
너무 황당함 심지어ㅜ그게 전준우라닠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5
ㅋㅋㅋㅋㅋ너무 ㄱㅐ소리라서 뭐라할말이없다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6
첨부 사진전캡 저번주에 이렇게 팔에 멍들었고
오늘도 비슷한 부위에 날아와서 충분히 예민할수 있었던 문젠데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갈맥
저렇게 멍들어놓고 “내 어깨에 공이 정신못차리고 튕겨져나갔지”(…) 긍정어록까지 남긴 사람인데 !!!! ㄱㅇㄱ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1
할 말 했다고 욕먹는거 속상하네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갈맥
속상해마러 우리끼리 아닌거 알고 사이좋으면 됐지 잘 자고 이따 랜더스랑 경기 재밌게 봐 😊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8
이기고 있는데 굳이 왜하겠냐고요...같은 부위를 같은 선수한테 맞았으니 두번째야 말한게 이렇게 욕먹을 일인가 진짜 개속상해서 잠이 안옴..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그거 보고 웃겼는데ㅋㅋㅋㅋㅋ 찐으로 그렇게 생각하는 사람도 있구나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내가 한태양 얼굴 보고 감탄하는 게 5정도라고 치면 1
13:29 l 조회 26
아 호준이 보고싶다 2
13:18 l 조회 22
장터 일요일 2자리 양도
13:16 l 조회 11
자티비 갑자기 폭주하는 이유가 3
12:59 l 조회 105
호쥰이 진짜 개웃기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4
12:45 l 조회 69
그냥 시간마다 올려라
12:44 l 조회 9
직장인 갈맥들아 주의사항 알려줄게 6
12:29 l 조회 342
그래 자티비 계속 올려줘1
12:23 l 조회 30
자티비 폭주하네ㅋㅋㅋㅋㅋ 3
12:21 l 조회 85
나 작년부터 유니폼 안샀는데 은퇴유니폼 샀거든
12:20 l 조회 25
프페샵 질문 ㅠㅠ2
12:16 l 조회 26
자티비 창고대방출 *사장님이 미쳤어요(진짜미침)
12:16 l 조회 47
방금 올라온 자티비 보는 나
12:15 l 조회 26
우리 가어쩌고 가면 팀 분위기 얼마나 좋을지 감도 안 잡힘1
12:11 l 조회 35
연관 메뉴 🔗
익스포츠-야구
포카 비하인드가 지금 나오다니ㅋㅋㅋㅋ 12
12:03 l 조회 579
우왘 먼중이 이발했는데 완전 신인 때 머리같다 23
11:00 l 조회 1884
갈맥들 마음속 밀니폼 순위 알려줘15
9:37 l 조회 633
자티비 보자👀9
9:06 l 조회 964
예스 팔려가는 꿈 8
7:05 l 조회 830
갈맥들아 금요일 경기보고 토요일 오전에 용궁사 가면 너무 사람 많으려나2
1:18 l 조회 82


12345678910다음
롯데
일상
이슈
연예
13: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