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1475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93
이 글은 1년 전 (2025/5/31)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나 체구작은데 가슴커서 팔더두꺼워보이고 어깨도말리고 승모개쩔어서 팔지흡이랑 승모근보톡스도 생각해봄  필라테스도 두어달 엉덩이만탄탄해지지 상체엔 그리 효과가없는거같아서

헬스장가서 등운동조금씩이랑 이거 두개 했더니 금방 팔뚝 슬림탄탄해지고 어깨도 벌어져서 어깨라인 완전이뻐져서 가녀린 슬래머돼버림

[잡담] 가슴커서 팔뚝살+승모+라운드숄더 고민인익들 들어와봐 | 인스티즈

[잡담] 가슴커서 팔뚝살+승모+라운드숄더 고민인익들 들어와봐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필테+헬스 해서 효과 본거 아닐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기간 얼마나 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감사합니다 언닝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덩치큰 익들은 조심행
벌크업하는 수가 있다ㅠ
식단하면서 하면 ㄱㅊ
막 돼지같이 먹으면서 하면 저거 걍 벌크업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식단같이하면서 중량을 많이안치면돼! 나도 승모랑 팔뚝때문에 덩치커보였었는데 하고 오히려 엄청 가녀려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니까!!! 나도 가슴때문에 어깨 굽는거 느껴졌는데 등운동하고 쫙펴짐ㅠㅜ 태가달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감사합니달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 그래서 피티했는데 ㅜ 비싸서 그만둠...헬린이에겐 기구는 두려움이다 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마자.. 등운동이 진짜 도움되는 것 가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피티없이 혼자 한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첫등록이벤트로 피티 등운동들이랑 하체만배우고 저건 안배우고혼자햇어! 개인적으로 등운동은 헬린이가 자극점찾기어렵고 하체는 중량을치니깐 부상입기 쉬워서 어느정도는 배워야좋다고생각하는데 저것들은 걍 바로 자극들어오고 쉽고 헬린이들도 할만한거같어
걍 어깨으쓱 승모에힘만 안들리게 하면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무게 몇으로 해서 어떻게 했어??? 더 말해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뼈대얇고 작고마른편이라그런지 20키로면 효과보기 충분하드라
등운동은 중량더치는데 쟤네는 힘들고 아직 한지별로안돼서 중량을못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와고마워 ㅅㅅㅅ스크랩!!!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주 몇회했는지 물어봐도 될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회!!! 상체만3회햇어 대신 저중량으로 빡세게안함 자세만 잡고싶엇던거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거어플뭐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헬스장루틴이라는어플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어깨 넓어져?! 나 어깨가 태평양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어깨는 뼈인데 어케넓어져 안넓어짐ㅋㅋㅋ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오! 스크랩해ㅑ야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와 ㅇㅈㅇㅈ 효과 좋은거만 잘 골랐네
아직도 운동하는거면 어시스트풀업이랑 벤치딥스 추천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저 첫번째건 기구이름이뭐야??? 아 우리 헬스장에 저 기구없는것같은데 ㅋㅋㅋ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저거 덤벨로도 할 수 이써 덤벨 트라이셉스 익스텐션 이라고 검색하면 자세나와!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규마외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두번째꺼 나 반대로 했었는데ㅋㅋㅋㅋㅋ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꺄아앙ㄱ 나 혹시 아무나 답댓 달아줄 수 있어? 곧 헬스장 다시 등록하는데 등 굽어서 고민이었거든!!!1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여기!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thank you...!
10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시식대 코너 아주머니들은
19:57 l 조회 1
와 아이스크림 중에 보석바 칼로리 63인가 64 밖에 안 됨
19:57 l 조회 2
고민(성고민X) 회사에서 일정 정할때 계속 머뭇거리는 사람 나만 짜증나나
19:57 l 조회 3
와환율 5년동안 40퍼증가
19:56 l 조회 5
똥 두시간 참으면 똥쌀때💩
19:56 l 조회 4
여름에는 베라 콘으로는 못사먹겠더라 ㅋㅋ
19:56 l 조회 3
급여는 안올려주면서 일은 계속 추가해서 내가 한소리했더니 MZ라고 욕먹음
19:56 l 조회 4
저당밀크티 맛없어
19:56 l 조회 3
다들 말 끝날 때쯤 조금 겹쳐서도 말해 아님 다 끝나고 대답해? 1
19:56 l 조회 4
아니 일월화 장례 치르고 왔는데 몸살 난 것처럼 등짝이 개아프다
19:56 l 조회 4
나이드는게 무서운건
19:56 l 조회 8
70-80년대 공무원은 상위 직업이었나?
19:56 l 조회 5
축구 소신발언
19:56 l 조회 4
블라우스 잘하는 브랜드 추천해주라
19:56 l 조회 4
배민에서 음료 배달 시킨 거 라이더님이 상자 위에 놔서 떨어졌는데
19:56 l 조회 11
지금 국장에선 혁명 비슷한게 일어나고 있음1
19:55 l 조회 8
그 출판사 민경님 어떻게 빵 뜬거야??2
19:55 l 조회 14
직장에서 바람피는 사람 많은 이유 뭐라고 생각해?
19:55 l 조회 12
암만 가족회사지만 대표조카 심하다 진짜 ㅋㅋㅋ
19:55 l 조회 6
식단 관리해주고 뭐먹었어요? 이런거 해주는 피티
19:55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