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작나무 수분톤업 선크림 써봤는데 유분 폭발 + 좁쌀여드름 바로 올라와서 봉인했거든 선크림 안바를 수도 없는데 트러블 올라오는거 너무 스트레스임 ㅠㅠ
아직까진 자외선 차단 기능 있는 메베로 버티는데 곧 여름되면 선크림 필수일 것 같아서.. 혹시 나랑 비슷한 타입인 사람 있으면 선크림 머 쓰는지 추천 해주라!!
| 이 글은 1년 전 (2025/5/31) 게시물이에요 |
|
자작나무 수분톤업 선크림 써봤는데 유분 폭발 + 좁쌀여드름 바로 올라와서 봉인했거든 선크림 안바를 수도 없는데 트러블 올라오는거 너무 스트레스임 ㅠㅠ 아직까진 자외선 차단 기능 있는 메베로 버티는데 곧 여름되면 선크림 필수일 것 같아서.. 혹시 나랑 비슷한 타입인 사람 있으면 선크림 머 쓰는지 추천 해주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