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에 할일 없어서 가족들이랑 갈라는데
인당 70만원 줌
에바임??
너무 비싼가 해서 걍 취소하고 11월이나 12월에
35만원 주고 가는게 나을라나?
근데 또 추석에 친척들도 안 만나고 걍 집에서만 계속 있어야함
어케 할까?
| 이 글은 1년 전 (2025/5/31) 게시물이에요 |
|
추석에 할일 없어서 가족들이랑 갈라는데 인당 70만원 줌 에바임?? 너무 비싼가 해서 걍 취소하고 11월이나 12월에 35만원 주고 가는게 나을라나? 근데 또 추석에 친척들도 안 만나고 걍 집에서만 계속 있어야함 어케 할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