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15542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36
이 글은 1년 전 (2025/5/31) 게시물이에요

추석에 할일 없어서 가족들이랑 갈라는데

인당 70만원 줌

에바임??

너무 비싼가 해서 걍 취소하고 11월이나 12월에

35만원 주고 가는게 나을라나?

근데 또 추석에 친척들도 안 만나고 걍 집에서만 계속 있어야함

어케 할까?

대표 사진
익인1
인당 70은 너무 비싸다,,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너무.. 너무너무비싸서 그냥 안갈거가타..
나 5월에 어린이날에 갔을때 인당 50줬음 이것도 비싼거긴한데 대만 마지노선은 50인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걍 취소하고 다른 달에 가는게 낫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수수료안들어?!
솔직히 돈많으면 그냑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돈 없어 ㅠㅠ
급발진해서 예매했는데 아닌것 같아서...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음 나같으면 그럼 킵함.. 그돈으로 차라리 국내 펜션같은덴 어땡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국내여행은 별로
걍 갈까 말까
너무 고민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그럼 가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70이면 호주정도는 가야하는거아님??? 나라면 그냥 에어비앤비 좋은데 잡아서 가족들이랑 고기꿔먹고 놀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대만은 비싸야 40…인거가타ㅜ 연휴프리미엄이 붙는다지만 너무 심하닼ㅋㅋ쿠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추석 연휴 때 해외여행 가려고 보니 티켓 값이 두 배+a더라 … 비싸기도 하고 그만큼 사람들도 많아서 치일 것 같아서 그냥 6월에 연차로 대만가려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추석연휴가 너무 길어서 해외여행가면 딱 좋은데 비행기표가 너무 비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마장 … 사람들 다 같은 생각들이라서 어딜가든 티켓 다 비싸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ㄷㄷ... 조금 더보태면 미국가능한 수준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대만이 인당 뱅기값70 값어치하는 여행지는 아니라고 생각해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222222222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대한항공이면 갈 수도 있을 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만 국적기긴한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저가항공? 그런 쪽이면 ㄴㄴ 그리고 추석 예매 지금하면 좀 늦어서 비싼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기내식 주는 국적기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뱅기표 가격따지는거 만큼 쓸데없는일이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0은 에바지 않아?? 급발진해서 예매하긴 했는데 다시 생각하니까 아닌것 같아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성수기땐원래비싸 시간이 더 즁요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어쩔수없어 나도 그때 갈랬는데 넘 비싸서 여름 휴가로 그냥 연차쓰고간다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라면 걍 갈듯 추석인데~ 난 작년에 홍콩 추석에 LCC 90주고 갔다왔어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ㅋㅋㅋㅋㅋㅋ 개멋있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추석 뭐.. 이미 다같이 가격2-3배 되는 날짜라서 더 가고싶은 다른나라 갈 수 있는 선택지있는거 아니면 어쩔 수 없지 않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추석 때 대만 361일 전에 항공권 뜨자마자 예약했는데 셋이서 왕복 150이야 좀 비싸긴 해 하지만 떨어질 일은 없어.. 추석 연휴에 가고 싶은 거면 어딜 가든 오늘이 제일 저렴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1년전에 예매해야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혼자 대만 갔을 땐 삼십얼마 주고 갔어서 ㅋㅋㅋㅋㅋ 이것도 비싸게 느껴지긴 했거든 근데 이번 추석같은 황금연휴는 그냥 절대로 티켓이 싸질 일이 없더라고.. 갈 거면 오늘 한 게 제일 싸게 잘 산 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추석연휴면 어딜가든 비쌀듯
연휴 길어서 해외여행 갈 생각이었으면 재밋게 갔다왕
어딜가든 비쌀거야 다들 그때 나가려고 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추석엔 국내도 걍 엄청나게 비싸서 반드시 여행가겠다하면 걍 해외여행에 쓰는 게 덜 바가지쓰는 기분이긴 해 숙박아니고 근교여행이랑 가족끼리 놀면서 보내도 괜찮으면 솔직히 가성비는 연휴 아닐 때 잡는 게 낫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와 개비싸다... 나는 절대 못 감ㅋㅋㅋㅋ큐ㅠㅠㅠ 돈 많으면 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추석때 진짜 비싸 근데 그때 아니면 오래 해외여행 갈 일이 또 어딨겠어.. 이런 거 보면 비싸게 갈만 한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추석인데 칠십이면 ㄱㅊ
근데 대만 공휴일 안 겹치눈지 보고 가야대
나 추석 상해 끊엇다가 최대 명절이래서 취소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추석이면 괜찮은 것 같은데!! 워낙 공휴일에는 몇배씻 오르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 가오슝 64주고 끊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추석엔 갠찮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추석이면 어디가도 비싼거 맞지뭐 나같음 갈듯
실제로 나도 말레이시아 12월에 간다고 백만원정도 주고 갔다왔는데 시간이 그때밖에 없어서 너무 비싼데 가지말까 하다가 한달살기 갔다왔는데 결국 나 지금 말레이시아에서 일해 그때 너무 좋았어서! 그때 비행기표 비싸다고 안갔으면 아예 한국 나와서 살 생각도 못했을텐데ㅋㅋㅋ 갔다와서 다행이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번따같은거 자주 하는 술집 어느 위치에 많아 ?
14:30 l 조회 1
이번 아반떼cn8한테 반했어 너모 이쁨
14:30 l 조회 2
와 공단기 컷 지금 확인했는데 1배수 98점인데 ?ㅋㅋㅋㅋㅋㅋ
14:30 l 조회 2
축구 경우의수 3개 없어졌는데 올라갈 거 같애?
14:30 l 조회 2
웨딩촬영 헤어봐주는데 하얀나비가 계속 날아왔는데 신부님이 우시는거야
14:30 l 조회 3
얘들아 슈가링왁스 원래 일케 뜨거워..?
14:29 l 조회 4
이소티논보다 좀 더 약한 약은 없어?
14:29 l 조회 4
내가 스몰토크를 진짜 못함3
14:29 l 조회 7
하닉 얼마에 팔까2
14:29 l 조회 9
다이어트 종료 임박2
14:29 l 조회 14
골반 좁고 허벅지는 좀 뚱뚱한것 같은데 어떤 바지를2
14:29 l 조회 9
이번에 축구를 진짜 못했어?1
14:29 l 조회 6
27살이 고등학교 4,5년차 교사가 될 수 있어?3
14:28 l 조회 13
종강 직전에 인스타 끊으니까 스트레스 팍 줄었다
14:28 l 조회 6
국물닭발 vs 곱도리탕 제발 골라줘!!! 111222 1
14:28 l 조회 6
근데 보통 여자들은 다 찡찡대?8
14:28 l 조회 43
파데 바르자마자 칙칙해지면1
14:28 l 조회 10
아 여자들 너무 가식적이라 토나와
14:27 l 조회 21
esfp 랑 esfj 어떻게 달라?2
14:27 l 조회 9
모쏠들 보면3
14:27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