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15762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276
이 글은 1년 전 (2025/6/01) 게시물이에요

 미친듯이 배가 아프면됨..ㅋ 그럼 끊기 싫어도 강제로 끊게됨..ㅋㅎ

처음에는 배아파도 먹었었는데(내 식욕이 더컷,,,ㅎ)

이제는 먹기만 해도 배가 너무 아파서 끊었음 이젠 밀가루 뿐만 아니라 밥인데도 잘못먹으면 배 아픔

그래서 다이어트도 얼떨결에 성공함; 아프면,,,다이어트 성공하는듯;


[잡담] 나 밀가루 끊었거든 바로 끊을 수 있는 방법이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난 당뇨여도 못 끊.......ㅎ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당뇨는 끊어야지 이 친구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차라리 죽는게 더 편할지도ㅜ 그냥 가끔만 먹어 안 먹고는 진짜 못 살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당뇨는 바로 죽으면 다행이지만 바로 죽는 사례보다 병을 걸리고 안죽는경우도 있어 고통만 느끼고싶지 않으면 줄이는게 좋을거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이ㅣㅣ ㅠㅠ 댓글읽다가 맘 아파졋어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당뇨면 더 조심해야해....당뇨가 무서운 이유는 죽는게 아니라 합병증 때문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근데 식욕이 큰사람들은 여러가지 합병증으로 치료하는 와중에도 못끊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한 일주일 폭식하고 (밥 먹고 과자 먹고 아이스크림 먹고..) 위경련 온 뒤로 다이어트 시작함.. 다이어트를 해야 식단관리랑 운동을 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ㅜㅜㅜㅜㅜ 사람은 아파봐야 뭐라도 하는거같아,,,ㅜㅎ 다이어트는 건강보단 외모가꾸기라고 생각했는데 이번에 뼈져리게 건강을 위해서 나를 위해서 다이어트를 해야한다는걸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거 맞말..나도 배아파서 끊었었음ㅋㅋㅋㅋ더불어 유제품도 끊음ㅠ 과민성대장증후군일 수 있어..여튼 좋아지니까 이젠 안 아파서 조금씩은 먹을 수 있는데 아팠던 기억이 있으니 거의 안 먹게 됨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긍정적이게 생각해보면 오히려 좋을지도,,,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밀가루 안 먹고 건강식 챙겨먹으니까..좋은 점도 있긴 해ㅋㅋ피부도 좋아지더라…하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밀가루음식 1일1식 매일하면 어느센가 ㅅㅅ해 저번에 한번 얼굴하얘지고 식은땀 날정도 배아픈적 있어 면,빵 이런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갑자기 아토피 생겨서...ㅠㅠ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거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먹으면 바로 배출이 되고 배 아프니까 식욕이 앞서더라도 그 고통을 아니까 끊을 수 밖에 없게 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라면을 너무 조아함.ㅜㅜ.ㅜ.ㅠㅠㅠㅠ
밀가루 끊고싶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샌드위치도 아예 안먹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샌드위치를 안좋아해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ㅇㅈ 나도 배아프고 몸 발진 나서 검사했는데 갑자기 밀가루 알레르기 생겼대서 끊음 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ㅋㅋㅋㅋ 먹으면 속미식거리고 아파서 끊...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비슷한 이유로 술 끊었다… 맛본다고 입만 대도 두통와서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에? 병원 가봐야 하는 거 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밥을 어떻게 잘못먹으면 아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마자 소화기관 안좋아지면 그냥 알아서 빠지더라 만성위염 오고나서 적게먹으니까 걍 훅 빠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마자ㅋㅋㅋㅋㅋ 혹시 오래 앉아있어? 나 시험 준비할때 하루종일 독서실에 앉아있었더니 소화기관 나락가서 밀가루 우유는 물론이고 밥도 잘못먹으면 설사쌌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헐 지금 내 상황이다.. 완전 소름.. ㅠㅠㅠㅠㅠ 힘들어잉 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ㅇㅈ.. 소화 안되고 배 자주 아프고 이러면 어쩔 수 없이 못먹게됨..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걷는거 자주 하셈
발바닥 지압 해주면 더 좋고

9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2014년 월드컵 감독도 홍명보였어?
13:20 l 조회 1
너네 새끼 손가락만 접을 수 있어?
13:20 l 조회 1
여기에 프랑스 사는 사람은 없나? 올해 개더운데
13:20 l 조회 1
요아정 처음 먹는데 뭐 먹어야해??
13:20 l 조회 1
근데 진짜 아내가 임신하면 남의 애도 아니고 자기 자식인데
13:20 l 조회 2
비타민수액 혈관통 잘아는사람 있어???
13:20 l 조회 2
마운자로 후기
13:19 l 조회 8
00들아 01애기처럼 느껴지지 않아?4
13:19 l 조회 11
나 치아 틀어졌는데 부모님이 교정안해준이유가 한번도 부모님 앞에서 안웃어서임
13:19 l 조회 21
군시생백수익 정병와서 밤새 이력서 갈기고 한숨도 안자고 지금까지 깨있는데1
13:18 l 조회 12
점심 뭐 먹지....
13:18 l 조회 6
다들 잠옷 요새 며칠씩 입고 세탁해??????5
13:17 l 조회 25
아니 왜이러지??? 유튭 뮤직 듣거잇는데 인티만 들어오면 꺼지는데
13:17 l 조회 4
왜 진심 홍명보를 다시 감독했던거지
13:17 l 조회 6
뮬은 진짜 신는거 아닌듯…..
13:17 l 조회 9
요즘 반팔 블라우스 왜 겨드랑이 다 파져있음...?3
13:17 l 조회 18
천연 마운자로 쿠팡알바 추천함 3
13:17 l 조회 10
잘사는 사람한테 5-6만원대 어떤 선물할지 추천좀..5
13:16 l 조회 16
엄마랑 주말에있으면 진짜 정신사나워 2
13:16 l 조회 18
아 알바 다니는 곳 커플 깨짐
13:16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