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1638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547
이 글은 1년 전 (2025/6/01) 게시물이에요

저거 다 혼자 쓴거거든 어디 퍼진 사진도 아니고 혼자 맨날 논란도 아닌데 논란 갈린대 이럼 밑에 남친방 더럽다는글 위치만 다르지 집이 똑같아

아메리카노 글 보다가 어디서 본 방인데 했거든 다 본인 집이였던거

 [잡담] 논문좌 소름돋는 글 찾았다.................😰 | 인스티즈

[잡담] 논문좌 소름돋는 글 찾았다.................😰 | 인스티즈

[잡담] 논문좌 소름돋는 글 찾았다.................😰 | 인스티즈

[잡담] 논문좌 소름돋는 글 찾았다.................😰 | 인스티즈

남친 집이랬다가 지 집이래

[잡담] 논문좌 소름돋는 글 찾았다.................😰 | 인스티즈



[잡담] 논문좌 소름돋는 글 찾았다.................😰 | 인스티즈



[잡담] 논문좌 소름돋는 글 찾았다.................😰 | 인스티즈

[잡담] 논문좌 소름돋는 글 찾았다.................😰 | 인스티즈[잡담] 논문좌 소름돋는 글 찾았다.................😰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그냥 위치가 물건들이 똑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고시원에서 혼자 사는 사람이 계속 올리는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짜 쓸데없이 왜 그럴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방도 저렇고 10년동안 저러는데 정병이 맞는거같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내용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첨부 사진(내용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첨부 사진(내용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첨부 사진(내용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첨부 사진(내용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3에게
누가봐도 본인사진일듯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 뭐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 혹시라도 이거보면 제발 병원 좀 가보길.. 버려지는 청춘이 너무 안타깝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와 정병일거라 생각은 했지만 너무 예상대로네 ㅋㅋㅋㅋㅋㅋ 딱 봐도 부잣집은 아니고 정병 특유의 쓰레기 흙수저집 같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원하는 답이 있나? 왜 저렇게 같은 글을 쓴대? 너무 궁금한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현실에 못받는 관심 커뮤에서라도 받으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진짜 인티 정신병 레전드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무슨답을 원하길래 저런 쓸데없는걸 계속 물어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와중에 드라이기 개이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 뒤에 방 보자마자 알았음ㅋㅋ 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와..진짜 진심으로 병원 가야될 것 같은데 가줄 가족도 없는 것 같고 이상한 글은 매일 올리고...어떡하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무섭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오.. 저런애들이 주구장창 죽치면서 쓰는거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무서워ㅠㅠㅠㅠㅠㅠㅠ 이게 뭐야ㅠㅠㅠㅠㅠㅠ 근데 저기 일반 집도 아닌 것 같아 구조랑 냉장고가 딱 고시원 같음... 옛날에 고시원 관리자로 일했었는데 퇴실할 때 방 저렇게 쓰는 사람들 많이 봐서 ptsd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얘 어그로 글 쓸 때마다 방해하면 답댓으로 패드립 하고 자기는 금수저 백수니 어쩌니 하던데 저러고 사는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훨씬 더 바닥 인생이었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매번 쓰는 주제가 상식, 논란, 한심, mbti, 월급, 사치, 신입 등등 인티 아이디 여러 개고 얘 다른 커뮤에서도 활동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아 월급좌도 혹시 쟤야? 진심 병원좀 누가 끌고가라....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이런걸 찾아내서 정리하는 너도 이상한데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 본인이야? 이슈에서 보고 소름돋아서 정리한거고 내가 뭐 어그로 끈것도 아니고 어그로라고 알려준건데 이런글로 이상한사람 취급하네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본인아닌데 내기라도 하실?? 근거없는 의심 정지사유인데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쓰니말 제대로 안 읽었지 ㅋㅋ 먼저 빈정 상하게 얘기를 한 건 너임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본인아닌데 내기라도 하실?? 근거없는 의심 정지사유인데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월급좌 유추하는 글마다 이런 댓글 하나씩 있던데 그거 다 너인가보구나? ㅋㅋㅋ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3
ㄹㅇ꼭 월급좌한테 뭐라하는 댓글 있을때마다 저렇게 쉴드치는 사람 꼭 있더라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7
안이상해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와… 진짜 좀 불쌍하다 빡빡씻고 밖에 나가서 산책도 하고 그랬으면..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얘는 진짜 아픈애같음 ㅋㅋ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정신병있는듯 방만 봐도..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무슨 심리일까.. 왜 저럴 생각이 드는거지..?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이거 또 올라온거 보니까 뻘짓했나보네 질리지도 않나봐 그리고 논문좌 추적글에 맨날 추적하는게 더 소름이다고 하는애도 있음 파생의 파생임 아님 본인이던지.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사람들 누구든 다 정신병 한두가지씩 달고 산다고생각함,, 본인한테 정신병있다해서 너무 공격적으로 받아들일 필요없음.. 다들 가지고있는걸 ㅇㅇ 본문 속 글쓴이도 편하게 병원함 갔다와봤음좋겠어 근데저런것도 고쳐지남..? 궁금하네..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생각해보니까 나도 인티한지 오래됐는데 저런 글도 본지 오래된듯.. 걍 안타깝네 그저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저런건 다 퍼온 사진 일거라고 생각했는데 직접 찍은거였다니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와… 진짜 아픈 사람이었네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많이 아픈가보다..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
와 소름돋아 진짜 병원가서 치료받아야 할 수준인데...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3
근데진지하게 마음이 많이 아픈친구인듯…안타깝다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4
인티지박령인데 왜 못봤냐 대체..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5
난 딱히 무섭다기 보다는 안타까움..이겨냈음 좋겠다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5
뭐 방해하면 패드립 어쩌구 이건 잘못된거긴 한데 저런 글 올리면서 뭐 다른사람들한테 직접적으로 해를 가한다거나 피해 입는건 없으니까..그냥 안타까움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7
안타까울게 있나..? 참 특이하네 너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2
저렇게 사는건 안타까운데 도배하큰건 안안타깝고 짜증나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6
안타까울게 있나?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8
와 무섭다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0
헤엑 진지하게 병원안가면 큰일날거같아
(다른의도없고 말그대로임)와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1
계속 확인 받고 싶은 심리인가 본인도 본인이 정상적인게 아닌 걸 알고 있는데 최대한 부정하고 싶어서 계속 사람들 반응 보는듯ㅋ 본인이 이상하지 않다는 걸 확인 받고 싶나봐 반응으로 위안삼기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4
인티에 논문좌 정병 개많음 진짜 특정 유저 차단 기능있으면 좋겠음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5
무섭다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6
ㄹㅇ정병이네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9
진짜 진지하게 진짜 그알에서 취재해주면 안되나 이런 생각도 듦 ㅋㅋㅋㅋㅋㅋ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0
고시원 단칸방에 쓰레기 쌓아놓고 살면서 과체중에 피부 더러운 인티 고인물이 매일매일 망상으로 논란글을 도배한다라
안타깝긴 하네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1
헐.. 역시 저런 인생을 살고있구나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2
남초에선 여친 집 책상보고 남친이 도망갔다는 식의 글 봤는데 저거랑 똑같은 사진이었음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4
와 근데 ㄹㅇ 소름이다
9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너넨 전화오면 반가운 사람 있어?
17:56 l 조회 1
솔직히 학교 선배가 전화해서 조언해준답시고 잔소리하면 어떨거같음??
17:56 l 조회 1
장기하 보니까 07년생이랑 결혼하는 내 친구는 진짜 잘한듯
17:56 l 조회 1
썸남이랑 데이트 때 점심에 만나면 몇시쯤 헤어져??
17:56 l 조회 1
나 편두통 진짜 심한데 꾀병같아?
17:56 l 조회 1
곧 약속인데 배 괜찮아지는 방법 없나ㅠ
17:56 l 조회 3
처갓집이랑 짜장라면 같이 먹으면 진짜 맛있어??
17:55 l 조회 4
30대에도 예쁠 수 있을까...?
17:55 l 조회 13
요즘 눈물나서 화장이 자꾸 지워져..
17:55 l 조회 4
렌즈 크기 13.2랑 13.4 차이 많이나?2
17:54 l 조회 8
이런 걸로도 정신과 가도 되나?1
17:54 l 조회 9
일일호프 혼자 가도 괜찮아?
17:54 l 조회 3
자취익들 조미료 다 이정도 있음??2
17:54 l 조회 6
익들아 나 볼에 대상포진 생긴거같은데
17:54 l 조회 2
컵누들 짜장맛 맛있다2
17:54 l 조회 3
인천익들궁금증. 인천식 떡볶이는 새콤달콤해??1
17:54 l 조회 4
Ldm 받고 한두시간 뒤에 화장 돼??
17:53 l 조회 4
입술필러 맞은지 5일찬데 약간 입툭튀있거든
17:53 l 조회 1
다들 남자 나시 패션 싫어하나?7
17:53 l 조회 19
얼마전에 미친 초딩 봄3
17:53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