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1654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30
이 글은 1년 전 (2025/6/01) 게시물이에요
저번주부터 강아지가 아팠다가 강아지가 결국 무지개다리건넜어. 근데 오빠가 자취해서 이 사실을 모르고 강아지 아픈것만 아는겨. 근데 오빠가 "강아지 상태는어때?"라고 물어서 난 차마 무지개다리 건넜다는거 말못해서 안읽씹했는데 카톡 저리 옴..  나 참고로 오빠 폭언+가스라이팅으로 몇년겪다가 결국 조울증도생겼어... 근데 용서는함

[잡담] 제발들어와줘ㅠ친오빠 카톡인데 어떻게생각해?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걍 차단하면안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차단했다가 머리맞았어.. 근데 카톡 내용 어때보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빠가 이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왜 말을 안해줘?? 강아지도 가족인데 알아야지... 진짜 가족같지 않은 사람이더라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늘 집 오기로해서...오늘 말해주기로했거든 엄마랑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럼 오늘 얘기해~ 서로 말도 예쁘게 못하는 사이같은데 어머니 통해서 연락하라해 이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니 왜 쓰니한테만 그래? 부모님한테 연락하라고 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빠가 이상한거맞지?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였으면 강아지 보내고 바로 연락했을텐데..왜 말안했냐고 화났을수도 있는데 말이 좀 그렇긴 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 상황은 아직 오빠가 강아지 하늘로간거 몰랐을때야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강아지 어떠냐고 물어봤는데 안읽씹하면 뭐 부모님한테 연락을 해보던가 하지 참...그냥 연 끊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걍 가족이랑 연 끊고 살면 됨
그렇게 사는 사람들 생각보다 많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오빠 이상한거맞고 쓰니도 말안하려했는 의도는 알겠다만..오빠 집에오면 그때 같이 이야기하자 이런식으로 답이라도 해주지 그랬어 ㅜ 쓰니탓하는게 아니고 저런식의 회피가 쓰니한테 또 다른 피해로 넘어오니까 말한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22 쓰니가 최선을 다했는데도 혈육이 뭐라고 하면 그때부턴 오빠잘못인데, 안읽씹하는건 잘한게 아니지.. 그걸 빌미로 안좋은 대화가 오고갈거 같아서 그런건가?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강아지 일 있기 전에도 원래 말을 저렇게 하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 ㅠㅠ 내가 조울증 걸리게된 계기들으면 진짜 ㅁ.ㅣ ㅊㅣㄴ놈소리 나올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부모님은 남매사이 이런거 아셔? 둘이 서로 목숨협박 하는데 가만히 있는게 더 너무하시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는데 그냥 눈감아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정신과 상담 좀 받아봐야할 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래서 우울 기분전시하고 티내는사람이랑 가까이 하지말라는거 죽는다 협박하는거 계속 듣다가는 듣는사람이 더 죽고싶어지고 정신병생김 쓰니도 걍 연락 안하는게 치료에 효과적일거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왜저래....? 아프신 거 아님? 진지하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좀 정신병 있긴함.. 본인이 병원을 안가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ㅠㅠ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오빠도 우울증 아냐? 둘 다 병원다녀야 할 것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오빠 성격 알면 그냥 말했어야 한다고 생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죽으라고 협박하면 그냥 죽으라고 해 진짜로 죽는 사람 잘 없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니 전 카톡이 모임? 저거만 보고 다들 뭔말인지 아는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도 이해를 나만 못하나 싶어서 어리둥절 중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오빠가 이상한 것도 맞는데 걱정되는 입장에서 읽씹하면 너무 답답할 듯..그리고 솔직히 키우는 입장에서 바로 말 했어야한다고 본다..
암튼 오빠한텐 그냥 앞으로 집안일은 엄마통해서 물으라고 할 듯..너 쉽게 보니까 그냥 너한테 막 보내는 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여기서 오빠가 객관적으로 비정상인지 아닌지가 중요한건 아닌거 같음
결국 조울증까지 올 정도로 너 정신 건강에 해로운 사람인데 가족이라고 그걸 이어가야 할 이유가 있음?
혼자서 해결 못하겠으면 부모님께 말씀드리고 안 보고 지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빠랑 연끊는다고하니까 부모님이 나한테 욕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럼 나와서 살아야지... 옆에 두면 너만 갉아먹는거야
대화로 시도해서 안 되면 더이상 이해시키려고 하지 말고 끊어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내가 보기엔 오빠보다 부모가 문제임 빨리 독립해야겠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연 끊으면 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저런 성격 받아주면 받아줄수록 심해짐 쓰니 니가 깨갱하는 거 아니까 저러는거야 진짜 칼같이대하면 안저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왜저렇게까지
막말하는거야 ㄹㅇ 힘들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알아서 죽으면 쓰니 이득이네
근데 저런 애들은 겁쟁이라서 정작 안죽고 끈질기게 기생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힘들면 입 밖으로 꺼내기 힘들어서 말 못할 수도 있는거지 뭐가 가해자라는거야 뭔 남자가 예민하네
강아지를 그렇게 아꼈으면 자주와서 보살피고 병원도 같이 가야지 말 안했다는걸로 트집 잡아서 오바싼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뭐가 이렇게 긁단적이야 정상은 아니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솔직히 이것만 보면 그냥 양쪽 다 빨리 병원 가야될 사람들 같음..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병원을 다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숨막힌다.. 힘들겠지만 독립하고 멀어져ㅜㅜ 할 수 있어 파이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연끊어 네가 먼저 차단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카톡상으로는 둘다 이상해보이는데 수동공격 하지말고 말로 그럼 죽든가 하고말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ㅋㅋㅋㅋㅋㅋ 솔직히 오빠놈 말하는 것만 봐도 평소에 어떨지 너무 짐작간다 쓰니는 그걸 평생 겪으면서 산거니까 회피한다고해도 이해됨 나같아도 어떤 반응으로 돌아올지 아니까 대답하기 싫었을듯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머리맞았다고 하는거 보니까 폭력도 쓰는것 같고 제정신 아닌 혈육이 무력까지 행사하면 어째 견디냐 너무 힘들겠다... 어렵겠지만 연끊고 독립하는 것이 최선이다 응원할게 쓰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ㅠㅠㅠㅠ 응원진짜 고마워!!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혈육은 생각보다 연 끊기 쉽더라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쓰니 너무 힘들겠다 오빠 성격이 너무 별로다..;;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이래서. 정신과 의사들도 그러잖아. 정작 와야 될 사람이 안 오고 피해자들만 정신과 온다고..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ㅇㄱㄹㅇ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동샹한테 저러는줄 알면서 냅두는 부모님도 정상은 아닌거같은데 쓰니 독립해서 연끊고 살길..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경계선 성격 아니면 양극성 이런걸 고민해야겠음 둘다 카톡만 보면 극단적인데, 쓰니가 당한게 있다니까 이해를 못하는건 아니야.
9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애교살 없는데 예쁜 여자 본 적 있음?
18:53 l 조회 1
못생겨서 싫어 까맣고 단발머리에 음침하게 생겼오
18:53 l 조회 1
미우미우 가방 골라주
18:53 l 조회 1
출판사에서 일하는 사람 있어??
18:53 l 조회 3
이사람 어케봐도 조현이지??
18:53 l 조회 10
당도 높은 수박 추천좀 해줘
18:53 l 조회 1
자꾸 아른거리면 사야겠지?
18:52 l 조회 3
요즘 교사시켜준다면 왜 초등교사 놔두고 중고등교사 하고 싶다는 사람이 많을까?
18:52 l 조회 6
대부분의 안정형은 극도의 회피형과 똑같다는 말 어때? 3
18:52 l 조회 8
빌라촌 사는데 구경하는 재미가있다
18:52 l 조회 15
기분전환하려고 머리 잘랐는데망해서
18:52 l 조회 4
스파이더맨에서 볼때마다 눈물나는 장면...
18:52 l 조회 9
잘생겻지만 부모가 전과자 vs 못생겻는데 재벌2
18:51 l 조회 5
가방 둘 중 뭐가 나아 1
18:51 l 조회 9
키빼몸 80이면 마운자로 부작용 좀 덜할까..??
18:51 l 조회 4
겉바속촉 후라이드 먹을까 빠삭한 옛날치킨 먹을까
18:51 l 조회 2
요플레랑 떡 먹는데 둘 다 시큼한 맛 나는데 상한건가1
18:51 l 조회 2
비타크림 원래 쬐끔 바르는 거야?
18:51 l 조회 3
진짜 근데 공시 진입할 때 만만하게 생각하면 안 됨2
18:50 l 조회 27
나 통제형이라서 남이랑 여행 못 감
18:50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