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1672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23
이 글은 1년 전 (2025/6/02) 게시물이에요
본인표출 이 글에 한하여 익명에서 본인 표출이 가능해요
(본인 표출 아이템 사용 필요, 횟수 제한 있음)

이전 글 : https://www.instiz.net/name/63166678?category=49


먼저 KBO홈피 회원가입 안 한 갈맥은 당장 진행시켜

https://www.koreabaseball.com/Default.aspx


올스타 갈맥인데, 아무래도 다른 독방이랑 같이 하는거다보니까 의견 수렴할 장이 필요하다고 생각해서 글써왔어! 계속 본인표출하기도 어렵고ㅎㅎ

관련 내용은 가능하면 여기에 댓글달아주면 백수갈맥이 바람처럼 정리할게

[잡담] ⚠️올스타 연합 달글⚠️ | 인스티즈

[잡담] ⚠️올스타 연합 달글⚠️ | 인스티즈


일단 글에 올릴 사진은 이렇게 만들어봤고, 여기서 내용 수정된다면 그 부분만 바꿀거야!

또 추가로 내일 투표창이 열리면 캡쳐해서 가이드도 최대한 만들어보도록 할게!


지금까지 정한 내용은

1. 내일 오전 9시에 각 독방에 정리글 쓰기, 9시 50분에 각 독방에 달글 만들기

2. 인증하는건 스밍짤메이커 사용하면 좋다고 함

3. 달갈한테 말해서 달글에 인증 링크 넣기

4. 인증글 묻히지않게 중간중간 끌올하기

5. 매일 야구 시작 전 5-6시에 달글 주소 교환


지금 정해야 하는 거는

1. 무지 독방에 가서 쓸 글 내용 정리



피드백할 내용이나 덧붙일 내용 있으면 댓글 달아줘!


대표 사진
갈맥1
2. 달글 주소 교환 시간은 야구 시간하기 전에 워밍업 느낌으로다가 5-6 시 쯤에 하면 좋을 거 같습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갈맥
감사합니다!!! 시간도 없고 우리 한마음 한뜻으로 하는거니깐 괜찮아보이는 의견은 바로바로 반영하겠습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3
22 5-6시 좋은거같아요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2
33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2
사진에 드림팀 : 롯데 / 나눔팀 : 기아 이런식으로 구분하는게 가독성 좋을 것 같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갈맥
감사합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4
첫날을 제외한 나머지 날은 달글 언제 올라오나용??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갈맥
자정에 올릴 생각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4
그럼 이것두 사진이나 본문에 추가하는 게 조응거같아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갈맥
넵 추가할게요!!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5
달글은 야구 시작전에 올리는 게 좋을 것 같아 시작한 후에 올리면 묻힐 것 같아서! 작년에는 새벽 12시 넘자마자 올라왔거나 아니면 오전에 올라왔었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갈맥
넹 달글 작성 자체는 자정에 하려구 했어요!!1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5
앗 달글 올리는 시간 정하는 걸루 잘못봤었다,, 미아내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갈맥
아냥아냥 의견 고마워 ㅎ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1
그럼 달글 파는 시간 밤 12시 -> 달글 교환 시간 다음 날 오후 5시 이렇게 어때??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5
오 좋당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갈맥
넹 이대로 갈게요~~!!!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갈맥
웅웅 글 올리고 올게!!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1
우선 무지 독방에다가는 갈맥이 만든 사진+달글 교환 시간 공유 정도만 해주면 될 거 같아!
추가된 사안 있으면 추가하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갈맥
응응 고마ㅜ어!!!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7
갈맥아 고마워🤍 수고가많다ㅠㅠㅜ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갈맥
고마워 ㅎㅎㅎ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2
첨부 사진갈맥앙 내가 작년꺼 참고해서 만들어봤는디 오땨? 괜찮으면 이따가 투표페이지 캡쳐해서 완성해오께융!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3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갈맥
헉 갈맥아 고마어ㅓ!!! 근데 내가 매일 공지로 올리여 하는 파일은 계속 수정중이라서 혹시 투표 방법만 따로 해줄 수 있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2
위에올린 투표방법이랑 공지는 배경만 있는거 따로 한번에 올료주께!!! 어차피 위에 올린 기간, 방법 같은건 고정내용이고 공지도 내용만 바뀔것같아서!! 괜차나용?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갈맥
우웅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2
👌👌 고생해줘서 고마엉🫡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2
첨부 사진공지 짧은버전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2
첨부 사진혹시몰라서 긴버전도 가져왔오용!! 공지 필요할까바 먼저 올려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갈맥
2에게
갈맥 만들어줘서 고마워 🩷🩷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2
첨부 사진글쓴이에게
젤짧은거 마지막으로 두고 갈게 히히 나중에 투표사진 다 뜨면 투표방법은 만들어가꼬 올게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갈맥
2에게
넵 !!!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2
글쓴이에게
https://instiz.net/name/63170108

투표방법 다만들오따 히히 아직 쏠뱅크 앱에서 불가해서 정상작동 되면 수정하고 여기 추가댓글 달아줄게용🫡🫡

1년 전
대표 사진
갈맥8
준비완료!!!!! 진행시켜줘서 넘 고마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롯데온에 파퍼걸 마킹 다 들어왔다
18:06 l 조회 26
큰방 퓨쳐스 얘기 우리팀이네.. 2
17:58 l 조회 106
인스타 폭주하네 2
17:17 l 조회 180
6월 2차 포카
17:07 l 조회 49
내일부터는 평소 하던 루틴 전부 반대로 해라 1
16:30 l 조회 90
한동히 사직 마지막 홈런이 23년 4월 20일이래 2
16:01 l 조회 91
우리팀에 03즈 진짜 많아 03즈로 팀 만들어도 되것어 2
15:38 l 조회 117
야구장에서도 이노래 틀어줘?? 1
15:33 l 조회 84
찬형이 오늘 4타수 3안타 3
14:52 l 조회 147
와 연승하니까 시구 컨텐츠 올라오네 10
14:19 l 조회 1825
비슬리 연습투구 하는거 보면7
13:59 l 조회 1251
. 9
13:49 l 조회 433
. 11
12:42 l 조회 733
핫더그 자막 1
12:41 l 조회 190
위험 했는데 뻘하게 웃김
12:33 l 조회 191
늘 빠삐가 뭐라고 하는지 잘 몰랐지만 1
12:32 l 조회 113
민재 자이언츠 아님 뭔데..5
12:08 l 조회 503
담 넘어 다녀서 담넘천이었는데 4
11:45 l 조회 210
삶이 힘들 때8
11:16 l 조회 1335
혼직가는데 중상vs1루외야 어디가 나아? 8
11:04 l 조회 60


12345678910다음
롯데
일상
이슈
연예
18: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