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나이 26이고 만약 3년제 들어가서 졸업하면 서른인데..
방사선 나이 많이봄? ㅜㅜ 난 대병 로컬 상관없고 그냥 취업만 잘되면 돼..
나이때문에 방사말고 그냥 간조할지 고민중이야 돈은 상관없는데 그래도 전문직 가지고싶어서..
| 이 글은 1년 전 (2025/6/02) 게시물이에요 |
|
내나이 26이고 만약 3년제 들어가서 졸업하면 서른인데.. 방사선 나이 많이봄? ㅜㅜ 난 대병 로컬 상관없고 그냥 취업만 잘되면 돼.. 나이때문에 방사말고 그냥 간조할지 고민중이야 돈은 상관없는데 그래도 전문직 가지고싶어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