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1731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934
이 글은 1년 전 (2025/6/0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ㅈㄱㄴ 
대표 사진
둥이1
비워내야 새로운 걸 잘 채울 수 있으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
2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
3 이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난갠적으로 필요없다고 생각..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자기만 정리 잘 됐으면 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래도 같이 시작한거면 최소한의 예의가 있어야하지않아 ?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그런가... 난 정말 마음이 싹 사라졌을 때 이별통보 하는 편이라.. 그리고 내가 이별통보 받은 쪽이라고 해도 신경 안쓸 것 같음. 상대가 이미 마음 정리 끝낸 후에 통보했을거라고 생각해서 그런가.. 아무튼 이미 끝난 사이에 따질게 뭐가 있어 라는 생각??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내가 그만큼 아팟으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애도는 누가 죽었을 때 쓰는 말 아닌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용어는 그렇게 쓰더라구~... 이별도 죽음과 같은 심리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본인의 감정을 잘 정리하고 비워내야 하니깐 ?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예의같은거지 뭐.. 그 전에 만난 사람 직후에 다른 사람 만나면 뭔가 감정이 쉽게 생기는 사람같아보이기도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22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33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연애가 공부라면 복습 겸 오답노트 기간이랄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해야하는건 모르겠는데 진짜 사랑했으면 사람 감정이 그리 쉽나 싶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맘정리만 끝났으면 ㄱㅊ. 뭐 서로에 대한 예의니 어쩌고하는거 솔직히 이제 쌩남인디 몬 상관인가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이전 연애를 통해서 나도 성장하는 게 있어야 하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환승만 아님 모... 난 내 전애인이 지금 애인 생겼다해도 상관없는데(헤어지고 바로사귀었다해도) 어차피 헤어졌으면 끝이니까 그리고 나는 헤어지면 바로 사귀는 스타일은 아니지만 그렇다고 텀이 필수라고 생각 안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그런거필요없음 ㄹㅇ
그거 필요한거면 덜 헤어진거지
진짜 연애 할거다하고 사랑할만큼하고 최선을 다해본 사람들은 애도기간ㅋㅋㅋ같은거 필요없음 걍 자기개발하다가 누구 생기면 하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나도 필요없는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딱히 필요없는 것 같아.. 헤어진 사람한테 예의있을 필요있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안좋게 헤어졌으면 그런기간 없어도 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안좋게 헤러지는건 누구 기준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예를 들어 애인이 바람난 경우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애도기간은 필요없음
걍 본인 마음 정리할 시간이 필요한 거지 ㅋㅋㅋㅋ 마음 정리만 깔끔하게 됐으면 뭐 누굴 만나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개인적으로는 뭐 마음 다 정리해서 헤어졌다고 해도 걍… 그렇게 빨리 마음이 생기는 게 너무 가벼워 보여서 싫음 나도 안 그래서 앞으로 만날 사람들도 안 그랬으면 좋겠을 정도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죽었냐 애도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
가벼워보이자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
딱히 제목에 동의하지는 않는데..? 걍 본인이 깔끔하게 정리되면 누굴 만나던 관찮다고 생각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
예의가아니라 자기자신을 위해서임 어느정도 안잊고 만나면 스스로가 제일 힘들걸?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
필요없음 ㅋㅋㅋㅋ 본인만 생각하면됨 헤어지면 끝인데 뭔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
22 이게맞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
괘씸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
그없. 걍 차인애들이 부들거리면서 헛소리 하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0
상대를 위한 예의가 아니라 나를 위한 예의..? 헤어지는데에도 소모와 낭비가 많으니까 그것에 대한 쉼을 주는거지. 애도라는 표현은 좀 안맞는거같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
걍 빨리 다른사람으로 채우는게 나음 애도는 무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3
애도 맞는 표현인데.. 이별 후 고통도 없이 빠르게 다른 연인 만나는게 더 이상한거 아닌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처음에 좋아했던 모습이 사실 아니면 어떡해?
11:37 l 조회 4
1년에 사람5명 바뀌는사람
11:35 l 조회 4
나 잇팁이고 엔프제랑 연락하는데 진짜 뒤지게 안맞음
11:29 l 조회 7
소개팅에서남자가바라는여자직업8
11:08 l 조회 53
이별이 처음이라 너무 힘든데 6
10:59 l 조회 46
돈 애인보다 훨 잘벌어서3
10:47 l 조회 62
애인이랑 시간을 가져야 될까5
10:37 l 조회 55
연애중 바빠서 휴가 못쓰는데 화나는거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해?5
10:35 l 조회 56
종교 다르면 현실적으로 결혼 못 해? 35
10:23 l 조회 266
너네 애인이랑 월드컵볼때 선수이름이 보ㅈㅣ냐 음보ㅈㅣ 이러면 어케 발음해?2
10:15 l 조회 108
기타 너네도 직상상사가 반말하는 빌런 많냐? 내가 잘못한거야?? 좀봐주실분 ㅠㅠ2
10:11 l 조회 25
소개팅 중 남자 고르기 어렵다 5
10:08 l 조회 50
너네는 애인 100% 신뢰해? 13
9:59 l 조회 282
헤어진 전애인 만났는데 8
9:59 l 조회 47
상대방이 훨씬 애교많고 애정표현 많이 하는 여둥 있어?16
9:53 l 조회 84
장거리인데 한쪽만 개바쁘면 결국 헤어짐? 6
9:53 l 조회 42
자기보다 키 작은 남자 사귀는사람 있니10
9:53 l 조회 74
진짜 불안형은 어케 고쳐… 8
9:41 l 조회 66
이별 잇티제들아 헤어지면 카톡 차단해?18
9:26 l 조회 62
이별 사진 정리하는데 너무 슬프다 5
9:22 l 조회 52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1: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