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17955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2
이 글은 1년 전 (2025/6/03) 게시물이에요
내 원래 모습이 자기를 만나서 안 나오는 것 같아서 미안하다고 (이건 내가 상대에게 더 가까워지고 싶은데 가까워지는 느낌이 안든다고 해서)
내가 최근에 입맛 없어서 밥 잘 못먹는데 내 환경이 최근에 바뀐거라면 자기랑 연락하기 시작한 것 뿐인데 자기 때문 아니냐면서 괜히 혼자 그러기도 했고

이렇게 미안한 마음이 쌓여도 애정이 식을 수 있나?
대표 사진
둥이1
미안해도 진짜 좋아하면 못 놓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훔 ㅜㅜ 근데 이런 류의 대화를 하고 난 후에 뭔가 상대 감정 온도가 식은 느낌이라… 여기에 톡 올려봐도 다들 모르겠다고만 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그냥 식어서 저런 말 한 거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식으니까 관계 정리하고 싶어져서
마무리하는 듯한 말 하는 느낌이야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카톡 봐줄 수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1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삭제한 댓글에게
카톡 보니까 거의 커플이나 다름없다 본문은 그냥 해본 소리 같은데…? 난 저 말 하고 연락 뜸해진줄…. 이거까지 보니까 걍 의미없이 한 말이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오늘 톡들 뭔가 위랑 비교하면 다르지 않아??? 분위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ㄴㄴ 식으면 만나는거 피하거나 회피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근데 원래는 여태 4번 만났는데 늘 만나는 날 전날이든 전전날이든 먼저 어디서 몇시에 볼지 정하고 그랬는데 이번엔 그런 것도 없고.. 내일 어떻게 할지 안 물어봤으면 그냥 어물쩡 넘겼을 것 같애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흠 보통 느끼는게 맞기는한데… 불안해서 잘못 느끼는걸 수도 있지.
그래도 저쪽이 낼 정하자고 말햇고 미안하다니까 기다려보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내가 괜히 잘못 느낀 거였음 좋겠다.. 암튼 상대 말투 톡으로만 봤을 땐 호감쪽인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상대가 너 엄청 좋아하는거 같은뎅??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귀찮게 해서 미안한데 혹시 어떤 포인트에서?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말투!! 그리고 계속 질문하고 너 챙겨주자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좋아하면 다 감수하는 스타일인데
본문은 식어서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갑자기 왜 식었을까…. 썸 타다가 식으면 보통 어떻게 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잇프피가 좀 찐사아니면 쌍방느낌날때 잘 식는 경향이 있는거같아 이유없이( 다 그런건 아닐거임!)
본문이 딱 전형적인 잇프피식 정리같아
내가 너한테 감정식었다 솔직하게 말하기보단 저런식으로 일단 거리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그래~? 근데 본문 첫번째 말이 통화 내용이였는데
그때 상대 말 중에 자기는 썸을 보통 2달 정도 타고 시작이 어려운 편인데 자기랑 나랑 마음 커지는 속도가 빠른 편인 것 같다 하면서
내가 맞추겠다고 미안해하지 말라고 하니까 그럼 다행이라고 하면서 화요일에 만나는 걸로 할까? 이렇게 약속 요일까지 먼저 언급했는데
뭘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카톡보면 전혀 식은게아닌데??
찐애정 있는것같아
말하나하나 너무 신경 안써도될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3에게
엥 진짜????????
나는 왤케 상대가 식은 것만 같지…..
식었는데 그걸 애써 감추는 느낌?…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글쓴이에게
둘의 기류를 내가 다 아는게 아니라 확신은 못하지만
식으면 난 저런식으로 대화 절대안할듯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3에게
아 그랭?…. 난 저것도 나름 티내고 있다고 생각했는데
혹시 아님 잇프피가 좀 말투 기복 같은 게 있낭???
그리구 원래 약속도 이틀 전 또는 하루 전날 무조건 정했는데 내가 먼저 내일 어떻게 할지 안 물어봤음 흐지부지 됐응 것 같아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3에게
상대 말투만 딱 놓고 보면 호감쪽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글쓴이에게
극호감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위에 톡 첨부 봐주랑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재회 실패했어 8
13:23 l 조회 110
애인이 나랑 단둘이 있을때랑 친구랑 셋이 있을때랑 달라4
13:20 l 조회 57
헤어진지 일주일인데 계속 활동중이네…
13:20 l 조회 15
Isfj(tj)가 직장 메신저에서 톡하면서 대화 이어가려고 하는건 그래도 인간적인 호감이 있다는걸까?5
13:19 l 조회 31
연애중 사귄지 100일째 해외여행 얘기해봤는데13
13:13 l 조회 160
좋긴한데 확신이 없다는게 멀까 14
13:08 l 조회 82
30대 남자들은 보통 외모보다 몸매가 좋은 사람을 더 끌려해??11
13:01 l 조회 115
처음부터 불도저같음 vs 갈수록 나를 더 좋아하는게 보임9
12:59 l 조회 113
보고싶어서 밤마다 울었으면 좋겠어1
12:56 l 조회 53
좋아하면 그 사람이 웃겨?4
12:54 l 조회 66
istj 보고싶다 사랑한다는 말 원래 많이 하니?(과몰입)6
12:49 l 조회 38
헤어지고 어떨때 한순간 괜찮아졌어?21
12:49 l 조회 102
남자한테 오지게 헌신하다고 그 남자가 나 더 좋아하지 않더라7
12:41 l 조회 114
남익이 느낀 여자들이 짝사랑할때 느낌5
12:40 l 조회 185
9년을 만났는데 6
12:30 l 조회 92
여자들 무슨말을 더 좋아하려나2
12:26 l 조회 42
이별 이별통보 받고 헤어진지 6주차인데 너무 힘들다.. 6
12:02 l 조회 121
이상형 얘기하는데 회피형은 절대 안 만난다고 하면4
11:58 l 조회 78
20후반 istj남익 무물 고고29
11:41 l 조회 93
현애인의 전애인 이름이2
11:37 l 조회 114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6: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