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18262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8
이 글은 1년 전 (2025/6/03)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하필 짝사랑도 연하남을 할줄이야
이도저도 아니게 애매하게 굴고..
너무ㅜ선을 지켜
연하는 간택이라매.. 슬프다
대표 사진
둥이1
나이차이 얼마나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3살..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근데 한 10살 이상나는거아닌이상 연하고뭐고 좋아하면 헷갈리게안하는건 맞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애매하게 굴면 걍 너 이성적으로 안 좋아하는거 ..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도 이거 같애….하^^ ^^ 다가오지나 말라고~~~말도 걸지말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ㅠㅠ 선치면 어쩔수 없지! 걍 보내줘
공주는 더 좋은 사람 만나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고마오 둥아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애매가 아니라 불편해하는거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렇게도 생각했는데 본인얘기도 엄청많이하고 tmi많이 나한테 하는거 보고 그건 또 아닌거같고 걍 좋은 선임같아 내가,,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헐 나 지금 3살 연하한테 관심있는데 … 연하는 간택이구나 …..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누나들이 좋아할거같다는 상이라는데 머야
0:19 l 조회 2
연애중 나를 좋아하는데 전애인이랑 연락할 수 있어?
0:18 l 조회 4
애인이 이걸로 서운해서 연락이 없는데 이정도일인지 알려줘
0:18 l 조회 3
아니 자꾸 장난으로 애인이 내가 꼬신거에 넘어간거라고 하는데
0:15 l 조회 5
여익들 원래 그날될때 애인 만나기 싫어져?2
0:15 l 조회 8
헤어져서 힘든데 그 사람이 아직 좋다거나 못잊어서 힘들다는건 아니고
0:14 l 조회 3
둥이들은 제일 자연스럽게 재화연락 온게 어떤거였어?1
0:11 l 조회 9
나 오늘 대면사주봤는데
0:10 l 조회 6
헤어져야 하는 걸 머리로 아는데 실천이 안될 때 질문해볼 문장
0:10 l 조회 8
썸붕났는데 친구로 지내자고 하면 지내?2
0:06 l 조회 23
헤어지자고 통보왔어8
0:05 l 조회 53
사람 좋아할 때 첫눈에 반하는 경우도 많아?2
0:00 l 조회 25
남자 33살인데 연애도 안 하는 건 뭐지2
0:00 l 조회 34
친구도 없는데 헤어졌으면 다들 뭐해
0:00 l 조회 10
애인이 어려운건 어떻게 해? 2
06.27 23:54 l 조회 21
애인이 연락을 제멋대로 해 4
06.27 23:51 l 조회 26
Intj 마음 잘 아는 사람
06.27 23:48 l 조회 11
훈남인데 문신 10개 넘는 남자 연애상대로 어떰?3
06.27 23:47 l 조회 21
전애인이 싹 다 안읽씹하면 재회 불가능하지?3
06.27 23:45 l 조회 45
본가사는 직장인들 일주일에 몇번 만나?
06.27 23:44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