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1882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59
이 글은 1년 전 (2025/6/03)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청각장애

추천하는 제품 있니
대표 사진
익인1
나 청능산데 검사할 때 보면 리사운드 많이 착용하고 계시더라 근데 그냥 여러병원, 센터 돌아다니면서 너가 듣기에 제일 편안한 소리를 제공하는 걸로 착용하는 게 베스트긴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는 리사운드만 15년 넘게 써왔는데 아마 바꾸면 벨톤, 오티콘, 스타키 중에서 바꿀 것 같아! 근데 하나씩 껴보고 비교해야... 고를 수 있을 것 같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유니트론 써
지방사는데 다니는 가까운 이비인후과 제휴?여서 선택지가 없었당 다른제품도 써보고싶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오티콘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리사운드 10년 넘게 쓰다가 청력 떨어져서 귀걸이형했거든! 근데 그게 나한테 너무 안 맞아서 반품하고 스타키 귓속형 쓰고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지금 보긴 했는데 귀걸이형이면 리사운드도 좋지만 포낙도 좋아. 귓속형은 스타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장애 등급 판정 못 받는 사람 있어?12
05.20 18:03 l 조회 85
남자친구 여자친구 있는 사람? 4
05.06 18:03 l 조회 205
저음역대 잘 못듣는 사람 있어?1
04.23 01:43 l 조회 131
다들 오늘 어땠니2
04.08 21:52 l 조회 92
청각장애 게시판 있는거도 처음 알았네1
04.08 04:13 l 조회 88
취미 추천해주라..6
07.05 00:57 l 조회 1005
음성자막변환 기본앱만 쓰다가 얼마 전에 릴리스 써봤는데 너무 좋더라고2
06.23 00:42 l 조회 506
보청기 착용하는데... 염증 ㅠㅠㅠㅠ2
06.18 02:25 l 조회 621
구화 배울 수 있는 곳 있을까??1
06.07 17:40 l 조회 483
부모님이 청각장애인이라 나두 수어 자연스럽게 배우고 쓰는데
06.05 23:34 l 조회 589
혹시 직장익들 있어?!20
06.05 18:36 l 조회 791
모여서 소통하는 곳이 왜 마니 없을까 1
06.05 02:36 l 조회 282 l 추천 1
엄마가 청각장애가 있으신데 1
06.04 20:00 l 조회 606
지멘스 보청기 독일산이던데 성능 좋아?1
06.04 14:41 l 조회 1178
오랜만에왔더니 !1
06.04 00:29 l 조회 428
우리 할아버지 보고 싶어서 들어왔어1
06.03 19:20 l 조회 655 l 추천 3
다들 보청기 뭐 써?6
06.03 19:06 l 조회 959
나는 선천적 청각장애로 보청기 착용중이야15
06.03 16:18 l 조회 1112 l 추천 4
우와 게시판 생겼구나 !!!2
06.03 16:13 l 조회 404 l 추천 1
비장애인이지만 종종 와두 될까?!26
06.02 22:58 l 조회 2383 l 추천 1


12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2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