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1981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28
이 글은 1년 전 (2025/6/04) 게시물이에요

다들 어머님뻘이라 과자 쿠키 차 이런걸 별로일거 같고

이건 좀 활용적이지 않을까 해서 개당 8900원이니까 

[잡담] 퇴사선물 이거 돌릴려는데 어때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귀엽다 ㅋㅋㅋㅋㅋ 근데 퇴사선물치고 넘 비싸지암ㅎ누??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900원이면 좀 비싼가? 두개짜리도 있긴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쓰니가 하고싶음 하는거지..! 난 떠나는마당에 회사에 큰돈 안쓰고싶어서ㅠㅠㅠ 그래도 잘 챙겨주셨으면 마음가는대로 챙겨줘도 죠을거같아

마무리 잘하면 내 기분도 좋으니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퇴사선물 굳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년이나 있었고 다 딸처럼 챙겨주셔서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진짜 좋은 마음 다 짜게 식게하는 이런 화법은 왜하는거야..? 진짜 모자라보여.. 쓰니가 하고싶대잖아ㅋㅋㅋㅋㅋㅋ굳이굳이 한다는 글에 달려와서 댓쓰는 지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걍 굳이라고 했다고 모자라 보인다고 할 거 까지…? 왜케 화가 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좋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드려야 할 분이 많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마음 가는대로 보답해드려 ㅎㅎ 귀여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됴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쿠키 같은건 다 좋아하시긴 하더라 난 예산이 안돼서 저렴하게 했어! 익인이가 올린거도 괜찮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오히려 깨나 소금은 집마다 먹는거 정해져 있어서 더 좀 그렇지 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좋은 거 같아!! 쓰니 예산에 맞춰서 드려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니면 꿀 하나만 용량늘려서 드려도 좋아하실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굉장히 좋은곳이였나부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차라리 그냥 떡집에서 퇴사 떡 하는게 나을꺼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것도 좋아보인당 ㅎ 떡 ㅎ 근데 날 더우면 떡이 빨리 쉴 수도 있으니까 요주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떡은 우리가 스케줄 근무라 당일에 안 드시면 딱딱해질수도 있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소금이 나아보이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떡이 나아보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떡이 나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듀 떡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집에서 다들 쓰는 소금이나 참깨나 있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저가 비슷함거 받았는데 먹기 힘둘어 ㅠ 특히 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떡중에 그게 맛있었음 완두앙금 팥시루떡 추천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첨부 사진다들 나이대 있고 떡 안좋아하시는 분들도 있었는데 이거는 맛있다고 칭찬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헐 이떡 어디껀지 알려주라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완두찹쌀시루떡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날더워서 떡 비추
난 본문이 낫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우리 엄마도 저런 향신료 종류 다 좋아함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뭐든 받으면 좋아하심 정상적인 사람이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과하다... 그마음은 알겠는데 ㄹㅇ 부담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니 결혼답례품으로도 저 중에 하나만 하는 사람도 있더만 세개 다는 애기 코묻은 돈 뽑아먹는것같잖아
그러려고 챙겨준게 아닌데 개부담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맞아맞아 정말 고맙게 받지만 또 쓰니한테 뭘 보내줘야할지 고민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엥 난 좋던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우리도 많이들 돌리는데! 쿠키세트 이런것도 좋아하더라 본문도 좋아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니 근데 의외로 퇴사할때 선물같은거 드리네?? 나는 그런거 안줬고 그냥 커피나 밥한끼대접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당일에 직원들 다 출근하면 떡 맞춰서 돌리고 아니면 본문도 괜찮아보여 내가 맞췄던 떡은 바람떡 2개+백설기 세트 개당 5500~6000정도 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는 떡해드리는 것도 좋다고 생각함 생각보다 떡 많이 안 비싸고 (저런 답례품보단) 양도 많음 한개씩 나눠 가지면 되니까 그리고 나도 교대근무고 나이 엄마또래분들 많이 계시는데 떡 좋아하심 그리고 당일에 못 먹어도 얼려놓고 데워드시거나 함! 그래서 나도 저번에 아파서 좀 쉬었을 때 떡해서 돌리고 다른 분들 자녀 결혼이나 뭐 그런 일 있을 때 떡 많이 돌렸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굳이 선례 안만드는ㄱㅔ 좋음 너 다음 퇴사하는사람도 자기도 뭘해야나 생각하게 될텐데 굳이 하고싶음 그냥 탕비실에 다같이 먹는 과자나 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이게 고민이네 나도 퇴사할 때 드리고 싶은데 다른 동료들이 부담가질까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퇴사선물이라는거...보통 퇴사자가 받지않니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선물는 감사하니까 돌릴순읶는데 소금 깨가 별로임...
차라리 떡이 나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1~2명이면 뭐 좋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대놓고 하지 말고 그냥 진짜 감사한 분한테카톡선물하기만...하는걸...추천 (사실 이것도 하지 말라고 하고 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222222222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저거 꿀 나 회사에서 받아왔는데 엄마 귀엽다고 엄청 좋아함 !!! 울 엄마 50대인데 꿀은 어디든 쓰여서 추천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첫회사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오 저런 것두 좋구 쿠키나 코코호도? 같은 거 돌리면 그 자리에서 바로 기분 좋게 드시더라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난 떡보다 저게 훨씬 좋음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어머님들 과자 쿠키 엄청 좋아하시는데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마음은 예쁘지만 다 돌리지는 말어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몇분한테 드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걍 쿠키 정도나 돌리는게 나을거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오히려 쿠키나 떡이 좋음… 이런건 원래 본인돈주고잘 안사먹으니까 가끔 먹기 좋음 그리고 쿠키같은 거 받아오면 그 자녀분들이 먹을수도잇어서 오히려 좋아할듯 이쁜 쿠키 같은 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ㅁㅈ 굳이 한다면 3-5천원 선에서 쿠키 정도가 괜찮지 않을까ㅜㅜ 저건 쪼꼼 부담 될 것 같아!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5
견과류 ㄱㄱ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6
전혀 ㄴ 다 저거 각자ㅜ자기둘이 쓰는거있어서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6
내가 학교다녀보고 느낀건 의외로 달달한거 다 좋아하서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7
아 너무 오래전 글이다ㅜ
나는 스틱꿀 추천하려고 했엉
그거 반응 좋더라구

10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넷상 연애 해본적 있어?
19:30 l 조회 1
서울 자취익들아 쿠팡와우 회원이야?
19:30 l 조회 2
다음주에 사장님 바뀌시는데 눈물나
19:30 l 조회 4
Istp가 생일 축하를 해준다면??????
19:30 l 조회 3
공겹 인턴인데 동기언니가
19:29 l 조회 5
20대 후반인데 여드름 때문에 피부과 가려고 하는데 보통 뭐해?
19:29 l 조회 3
근데 부부가 둘 다 20후반인데 2년 넘도록 애기 소식 없으면 일부러 피임하는건가?3
19:29 l 조회 14
얘들아 줌 면접 어디서 봐? 그냥 집에서 보니... 2
19:28 l 조회 5
교양 F받은거 D-로 빌기 가능할까2
19:27 l 조회 13
퇴사하려는데 자꾸 돈 쓸 일이 생겨서 퇴사를 못함;ㅋㅋㅋㅋ
19:27 l 조회 5
개밤티로 배달왓는데 연락한다만다ㅜ 20
19:26 l 조회 115
지성들아 파데 써 쿠션 써?5
19:26 l 조회 11
생리주기가 길면 난자 질도 안 좋아?3
19:26 l 조회 26
취미생활에 얼마씀
19:25 l 조회 16
본인표출 장애인 콜택시 대기 1시간 반째...10
19:25 l 조회 57
8월에 파리갈까했는데
19:25 l 조회 7
급발진 댓글들 좀 무섭다..
19:25 l 조회 8
어린이집 녹음되는 앵무새 인형 애착인형 보내면 선생님으로서 어때?9
19:24 l 조회 87
곧 결혼하는 친구 전세로 집구했다는데 대출 얼마받았는지8
19:24 l 조회 29
우리 아파트 동에 경찰차 과학수사대 구급차 왜왓지.. 2
19:24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