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2003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만화/애니 SSG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79
이 글은 1년 전 (2025/6/04) 게시물이에요


[잡담] 안녕하세요. 한성대학교에서 6월 3일 오후 11시경 회화과 남학생이 과제전의 일환으로 교내에 이런 그림 4장을 전시했습니다. 제발 창피하니까 널리 퍼뜨릴 수 있게 해주세요 | 인스티즈

[잡담] 안녕하세요. 한성대학교에서 6월 3일 오후 11시경 회화과 남학생이 과제전의 일환으로 교내에 이런 그림 4장을 전시했습니다. 제발 창피하니까 널리 퍼뜨릴 수 있게 해주세요 | 인스티즈

[잡담] 안녕하세요. 한성대학교에서 6월 3일 오후 11시경 회화과 남학생이 과제전의 일환으로 교내에 이런 그림 4장을 전시했습니다. 제발 창피하니까 널리 퍼뜨릴 수 있게 해주세요 | 인스티즈

[잡담] 안녕하세요. 한성대학교에서 6월 3일 오후 11시경 회화과 남학생이 과제전의 일환으로 교내에 이런 그림 4장을 전시했습니다. 제발 창피하니까 널리 퍼뜨릴 수 있게 해주세요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우와..... 말이 안나오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익아 궁금한데 세번째 사진 두번째 문구 성희롱 아냐?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대상이 특정된건 아니지만 그냥 말 자체가 너무 역겹다.....ㅎ..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ㅠㅠㅠㅠ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맞아 성희롱이지 완전 웩 개더러움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저걸 컨펌시키고 전시한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무리 표현의 자유가 있다지만 저건 독일에서 나치 찬양물 게시와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말도 안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세상에 저걸 교수가 컨펌을 한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저런건 죽여버려야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 이게 컨펌이 된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저걸 누가 컨펌했는가... 교수도 OK한 거라면 교수부터 문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웃긴게 저거 만든 놈도 ㅈㅅㅈ아니냐?? 왜 지 스스로가 부모님과 본인을 ㅈㅅㅈ으로 만들지 저 놈 핏줄도 문수 킴처럼 일본피가 흐르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내말이 ㅠ 국적 뭐 어디 일본이신가? 일본어로 쓰든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근데 회회과인 것도 웃긴다 초등학생 미술시간도 아니고ㅋㅋㅋ 내용도 역겨운데 표현방식도 유치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 나 한성대 미대나왓는데 저거 뭥미 어이없어서 소름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엥 과제전이면 한학기동안 교수 피드백 받은 거 아님? 저걸 오케이를 해줬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 궁금한게 (당연히 다 문제임 멘트도 역겹고 그냥 말이 안나올정도로 미개해보여) 저게 한 학기동안 그릴 퀄이야..? 비전공자 중딩도 일주일이면 넉넉히 하고도 남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니절대......누가 저걸 회화과에서ㅠ 회화과의 수치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혹시 역으로 비판하는 건 아닐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흠 뭘까? 내 머리론 이해가 안가네..
비판하는거면 메시지를.한쪽에 써두던가
진짜 뭐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진짜 찐.따같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전시 목적이 불쾌함 << 이런거면 진짜 성공한거같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ㅋㅋㅋㅋㅋㅋㅋㅋ그러게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 진짜 저런사람들이랑 같이 살기 싫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저 실력으로 회화과는 어떻게 들어갔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뭐가 됐든 저걸 전시하는게 말이 안됨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저게 그림으로 대학까지 간 수준이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이게 과제전이라고??? 진짜????? 교수가 저걸 통과시켰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이정도면 교수도 속은거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아...드러워ㅠ 그리고 수준진짜 처참하다ㅋㅋㅋㅋ 퀄리티도 개학 하루전에 대충 한 초딩 방학숙제 수준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이게 된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결과 어케 됐는지 궁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제적이래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어떻게 생겼을지 감이 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부모님은 얼마나 창피할까..ㅋㅋ 저거 알면 얼굴 들고 못 다니실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안봐도남자임 ㅋㅋ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그니까 역겨움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이걸 컨펌해준 교수도 그냥 두면 안될 것 같은디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학교 측 승인 없이 무단 전시된거라는데
10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외모정병 고치는법 알려주라
20:39 l 조회 1
자전거로 인천 아라뱃길에서 홍대까지 해볼만할까?
20:39 l 조회 1
러닝머신뛸때 헤드셋 끼고해도 되나?
20:39 l 조회 1
난 골뱅이 소면 외에는 소면이 싫더라
20:39 l 조회 1
여자들끼리는 헤어지면 너가아깝다 이러지않아?ㅋㅋㅋㅋ
20:39 l 조회 2
불닭 패키지 바뀐거 어색하다
20:38 l 조회 5
내일 토익 환불할까 말까
20:38 l 조회 5
가방 골라 줄 사람 들어와~1
20:38 l 조회 9
돈 받고 야한 사진? 찍는 사람들2
20:38 l 조회 8
마운자로 별 효과 없어?
20:38 l 조회 4
가지 잘 체하는 음식이야?
20:38 l 조회 5
지금 출생율 지지는 둘째 셋째낳는집들이 하고있다고 생각함1
20:37 l 조회 8
동성(女) 사랑 너무 귀여우셔1
20:37 l 조회 7
다이소 이 해파리 인형 품절대란이야? 40
20:37 l 조회 22
ㅎㅏ 진짜 딱복파 복숭아 맛집 ㅜ
20:36 l 조회 27
기혼익들아 진짜 좋은 시댁은 없어?? 편하고 엄청 잘해주는ㅜ1
20:36 l 조회 19
난 인팁이랑 인프피랑 친한거 한번도 본적없음2
20:36 l 조회 16
플러스랑 울트라랑 고민하다가 손목때문에 플러스 샀는데
20:35 l 조회 9
익들은 대학교 3학년 여름방학으로 돌아간다면 뭘 할 것 같아? 2
20:35 l 조회 9
나 내가 정병 점점 더 심해지는 이유 갑자기 알았다1
20:35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