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2162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58
이 글은 1년 전 (2025/6/05) 게시물이에요
나 10대 때 썬크림 안 발라서 모공 부자에 여드름 예민 지성 피부인데 요즘 피부 조금씩 좋아지고 있음

아침 세안>

[잡담] 팁!!) 여드름 예민 지성 피부익들 들어와봐 | 인스티즈


저녁 세안>

1차세안은 클렌징워터 (내용물 거품기에 넣어서 씀 꼭 손으로!!!!!!)

[잡담] 팁!!) 여드름 예민 지성 피부익들 들어와봐 | 인스티즈


[잡담] 팁!!) 여드름 예민 지성 피부익들 들어와봐 | 인스티즈


여기서 내가 추천하고 싶은 건

스킨 단계에 쓰는 코페르 더마 앰플!! 분사형이라 미스트처럼 써도 되고 거품기에 넣어서 거품으로 써도 됨. 다른 제품은 모르겠는데 더마 앰플 요건 도움 많이 됨!

인스타 공구 타서 크림이랑 이것저것 세트로 샀는데 그 세트를 여름에 쓰기엔 내 피부가 너무 버거워해서ㅠㅠ 지금은 코페르 제품 스킨이랑 저녁세안제 두개만 쓰고 있어!

솔직히 나머지 앰플 세럼 크림 이런 거는 각자 피부 고민에 맞춰서 쓰면 될 거 같앙. 내가 쓰는 세럼이랑 앰플들은 써본지 얼마 안 돼서 아직 효과를 잘 모르겠는데, 최근에 피부 뒤집어져서 이즈앤트리 뉴페어 갤크림 쓰기 시작했거든? 얘도 좋더라 뒤집힌 거 금방 가라앉았어!! 

여드름 패치>
솔직히 위에 케어 제품들보다 여드름 패치에 더 도움을 많이 받음... 화장 할 때나 평소 신경 쓰여서 가리는 용도로 쓸 반투명 패치는 솔직히 아무거나 써도 거기서 거기인데 내가 추천하는 건

[잡담] 팁!!) 여드름 예민 지성 피부익들 들어와봐 | 인스티즈

이렇게 세개!!

1. 마데카 매디패치

-> 이건 평소 잘 때나 나갈 때 압출한 여드름에 쓰는 거! 파넬 것도 써봤는데 둘 다 비슷해서 더 가격이 싼 마데카 쓰는 중!!

2. ⭐️바이오힐 마이크로 스팟패치⭐️

-> 이거 너무 강추!!!! 아픈 여드름엔 이게 최고야 우리 아빠도 써!! 진짜 무조건 강추!!!! 압출 했든 안 했든 눌렀을 때 아프다? 그럼 무조건 저거 붙임!!! 근데 압출하고 나면 약간 진물 나오잖아ㅜㅜ 그러면 패치에 있는 바늘이 금방 녹더라고! 그땐 자주 갈아주면 됨!! 가격대가 좀 있는 편이라 1+1할 때 사는 거 추천!! 이거 무조건 써 니들형 패치 중에선 얘가 1등이야. 

3. 에셀라이트 유산균 패치

-> 압출한 여드름, 붉은 기 있는 여드름에 좋아! 붙이고 자면 됨. 아침에 일어나서 때면 붉은기 가라앉음!!! 큰 패치 있어서 넓은 부위 관리할 때 좋아!

평소 습관>
이건 너무 당연한 얘기들 뿐인데 진짜 도움되고 신경쓰는 것들임
제품도 제품인데 사실 아무리 피부타입 똑같다 해도 개개인한테 맞는 제품이 다 달라서ㅠㅠㅠ 습관이 젤 중요한 거 같음
1. 피부 뒤집어졌을 땐 무조건 쓰던 제품 중 1-2가지만 사용
이건 사바사라 피부 상태 보면서 해야하는건데 피부 뒤집어졌을 땐 무조건 쓰던 제품들 중 절반 이상은 며칠 간 안 바름! 나는 좀 건조하다 싶으면 첫단계랑 마지막 단계 제품 두개만 발랐고, 여름엔 둘 중 하나만 바름. 피부 회복 되는 거 보면서 서서히 원상복구!!

2. 알콜스왑 사용 (중요)
-> 안경은 매일 닦아주고 (썬크림이나 화장품 묻어있으니까ㅜㅜ) 스킨케어 제품들 무조건 주에 한 번씩 알콜스왑으로 닦아줌! 새 제품 뜯거나 사왔을 땐 무조건 꺼내자마자 닦음. 요샌 다 박스형이잖아. 새제품 뜯고 겉에 자세히 보면 먼지 엄청 붙어있음.

3. 베개커버 교체
-> 5일에 한 번!! 특히 여름엔 땀, 침 장난 아닐 거라 무조건 자주 바꿔줌

4. 스킨케어 전에 무조건 손 닦기
-> 샤워하고 옷 입고 문 열어둔 담에 손 닦고 스킨케어함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인스타로 방송 제의 겁나 오는데
16:51 l 조회 1
쿠팡 체험단 리뷰 등록 안하면 재초대 안온다더니
16:51 l 조회 1
다음주 화요일 내시경인데 아직 멀었는데 왤케 긴장되지
16:51 l 조회 1
집 에어컨 튼 익 있어?
16:51 l 조회 2
오래 걸으면 허리 아픈거 운동부족이야?
16:51 l 조회 2
친구가 혈육이랑 결혼하면 싫음?
16:51 l 조회 3
헬스장 런닝머신 바로옆에사라옴
16:50 l 조회 3
생리를 일주일마다 해1
16:50 l 조회 3
피어싱 했는데 어때
16:50 l 조회 6
트윅스 편의점에 종류 두개팔잖아 맛 달라??1
16:50 l 조회 5
강아지 생일이라 파바 조각 케이크 사서 찍은 사진 스토리 올리는 거 웃긴기..?
16:50 l 조회 6
너네 삼전 하닉 비율 어때?
16:50 l 조회 3
회사에서 이사님이 할얘기 있다는건.. 1
16:49 l 조회 10
다들 구충제 챙겨먹어라 더러움주의
16:49 l 조회 19
나 컴알못인데 그카 혼자 조립할 수 있을까?1
16:49 l 조회 8
매트리스만 쓸거면 밑에 깔판 깔아라는 이유가 있구나...5
16:49 l 조회 25
아 엄마 시골사시는데 화분들 다 버리려고 내놨거든ㅋㅋ
16:48 l 조회 23
하닉 사팔하는 사람들 수수료1
16:48 l 조회 25
장염 엊그제 토하고 이제 증상 없으면 일반식 먹어도 되나?2
16:48 l 조회 10
무쌍이었는데 유쌍된사람 있어?7
16:47 l 조회 3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