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22757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41
이 글은 1년 전 (2025/6/06) 게시물이에요
그것도 내 가족이 그런다면 더 속터지는거 맞지? 내가 보기엔 별 도움도 안되는거 같은데 승무원 과외를 달에 100 가까이주고 받음 근데 문젠 영어 개 못함 내가 본 점수중에 젤 높은게 학원다니면서 배운 토익 700점임
대표 사진
익인1
외항사준비중? 후회없으려면 지금해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토익 700이 외항사를 어케 감 걍 그나이 먹고 뜬구름 잡는거 보면 속 터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미 퇴사했는데 뭐 쓰니가 더 해 줄 수 있는게 없으면 저러다 나가떨어질때까지 걍 둬야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미 퇴사했으면 그냥 둬야지 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승준하는데 솔직히 27살부턴 다들 직장병행으로 준비함 속 터질만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자기돈으로 준비하는 거 아니야? 부모님 돈이면 에바고 자기돈으로 하고 있는 거면 그냥 냅둬... 속이야 터지겠지만 현실은 본인이 더 잘 알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여기는 백수에 감정이입해서 그런거고 현실에서 가족이 그런거면 지극히 정상임 나같으면 집에서 내쫓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외항사도 그렇게까지 영어 잘 할 필요가 없어. 거기선 외국인 승무원을 뽑는 거라고 보면 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비키니입어야하는데 2주동안 2키로빼기 ㄱㄴ?
0:43 l 조회 1
학벌이랑 경제력 안맞으면 결국 안맞는거 거의 과학 수준이라 그냥 믿음...
0:42 l 조회 1
어제 월급날이라 가계부 썼는데
0:42 l 조회 1
용건없이 전화할수 있는사람 >> 누가 가장먼저 떠올라?
0:42 l 조회 1
다들 집에서 ott로 영화보면
0:42 l 조회 4
친구 개싫음 싫음1
0:42 l 조회 6
예쁜거 알아 했을때 재수없다라고 반응 오면3
0:40 l 조회 35
ㅈ1나 이기적인 인프피 친구가 잇슨5
0:40 l 조회 27
아이폰 쓰는 익들아8
0:40 l 조회 30
근데 약간 보통?의 연예인들 보고 마른 거 아니다 이러는 사람들은1
0:39 l 조회 17
인스타툰 작가를 찾아줘..ㅠㅠ
0:39 l 조회 16
웹툰/웹소설 웹툰 하나만 찾아줄 수 있니
0:39 l 조회 10
대구 달성군 케이크 맛집 아시는분2
0:39 l 조회 12
언니 생리통땜에 엄청 아파해3
0:39 l 조회 22
일소 피지연화제 이 가격 ㄱㅊ??4
0:39 l 조회 15
원래 부모님 나이 들면 마음 약해져? 너희 부모님은 어때6
0:39 l 조회 20
맥 노트북이랑 윈도우 노트북 각각 있는데 맥 좋은점 터치패드3
0:38 l 조회 22
지멋대로 잘해주고 김.치.녀만드네1
0:38 l 조회 26
애드라 전쟁 진짜 안나겟지???6
0:38 l 조회 92
나는 우울증 걸린 가난한 사람이였음 1
0:38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