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23375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29
이 글은 1년 전 (2025/6/07) 게시물이에요

민주당 커뮤들 보고왔는데 미국한테 전화 안올땐 전화가 뭐가 중요하냐부터 트럼프 네거티브 등등 하다가 

오늘 전화했다는 뉴스 나오니까 갑자기 일 잘하는 이재명, 국격이 올라간다 이러고있어 


자괴감 안드나봐 



대표 사진
익인1
하도 전화 일찍 안했다고 랄즤해서 그러는 거 아닐까?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전화 좀 안했다고 취임첫날부터 국격이 어떠네 패싱이 어떠네 고아가 됐네 어쩌네 유난에 앰병은 다 떨어대길래 저그들 하던대로 해준것뿐인데 지지자들이 자괴감이 왜들지?ㅋ 그 이틀동안 온갖 앰병 다 떨어대다 이제와서 할말없으니까 괜히 지지자들 반응이 어떠네 뭐가 어떠네 부들거리는 애들이 더 자괴감 들 일 아닌가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 그만 좀 징징거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333ㄹㅇ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444 이러고 발작하냐고 비꼴듯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555 지들이 했던 말들은 기억도 안 나나봄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66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77 스스로 한대 쳐라 양심있으면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약간 민주당쪽 지지자들이 유독 오구오구 우리 새끼 해주는게 강한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찍이들은 사이비 종교 수준이자나 오구오구정도가 낫지 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찍은 무지성지지잖아ㅠ 사이비 묻은 게 주둥이는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신처럼 받들면서 사는 애들이 누군데 오구오구 이질알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응 리박스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너무 리박댓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왜냐구 그쪽 애들이 돈까지 써가면서 상대 괴롭히기 진심이거든 우리 이미 한번 우리의 지도자를 잃었었음 그래서 이번엔 절대 잃지 않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2찍은 사이비잖아 그냥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들 자괴감 안들어? ㅋㅋㅋ 민주당 커뮤가 아니라 ㅍㅋ 보고온거 아니고? ㅋㅋㅋ 제발 현생좀 살아 관심좀 끄고.. 한국인이면 나라가 망하길 바라지 말고 자기 인생을 더 알차게 살면 좋겠다.. 첫댓사수 이런거 하지말구 ㅜ 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너만 자괴감들듯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무것도 할수없는 107석 따리 야당 지지자들이 왜이리 혀가 길어? ^^ 그냥 5년 싸물고 살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자괴감이 왜 들어? 너 아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음침하게 타커뮤 눈팅하고 여기와서 일러바치는게 더 자괴감 들듯 주말 아침부터 대단하다ㅋㅋㅋㅋ자괴감 넘버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국힘 지지자들만 할까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엥?? 띨박견들 개난리치던 건덕지 없어져서 동네방네 고소해한건데 분위기 못 읽는 티를 또 이렇게 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렇게 또 민주당을 시기하고 질투하고 시샘하고 분노하고 미워하고 하여튼 민주당 절대 못 잃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첨부 사진아니 그냥 너네 오열하는게 재밌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침부터 안피곤하냐... 아 어르신은 괜찮으시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주말에도 열심히 일하시네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전화보단 ㅋㅋ 전화해서 긁힌
리박애들때문에 신명나!!!!
전화는 했나보군...
리박애들 긁긁긁?? 달콤하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2찍 4찍 부들거리는게 꿀잼이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니들이 하도 난리피니까 자괴감 안드는데? ㅋㅋㅋ오히려 니들이 더 자괴감 들거 같은데? 어차피 대통령은 이재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본인들이 자괴감드니 민주당 지지자들도 그렇게보이나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음침하게 이젠 통화한게 허위라고 기사까지 수정해서 날조하고 다니는 것들이 말이 많네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니가 제일 웃겨ㅋㅋ 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풉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글쎙 계엄하다 탄핵당하거나 젓가락 발언하고 제명될 위기일 땐 자괴감 좀 들 듯 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커뮤 좀 고마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왜냐고 ? 그걸로 선동했으니까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우냐?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너거덜는 되고 우리는 안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이게 4만원짜리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너무 꿀빠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으잉? 아직 이민 안갔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어쩌라고~ 음주운전도 쉴드가능한데 그런걸로 상처줄수 있을거같냐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2찍이면서 1찍 커뮤는 왜 가냨ㅋㅋㅋ 겁나 초조한갑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2찍들 개웃기네ㅋㅋㅋㅋㅋ부들부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윤석열 방미초청 취임 11개월만에 받았었죠?? 자괴감 안드나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2찍 부들부들대는 소리 들리네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분위기볼라고 여기저기 돌아다니는게 더 ㄹㅈ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2찍이면 나 디씨가지 여기 왜오냐 너네는 사람을 신마냥 추앙하잖아 그건 자괴감 안듦?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리박스쿨 압수수색으로 탈탈 털리고 있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까르륵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안그래도 별명 생겼던데 태연한척 속으론 전화기다린다고 따릉견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문제점 지적하는 리뷰만 답안다는 것도 회피형임?
17:02 l 조회 1
퍼즐
17:02 l 조회 4
대학생들아 너네도 고딩으로 오해받아?
17:02 l 조회 5
코로나 엄청 예전처럼느껴진다
17:02 l 조회 2
헌터헌터 본 사람
17:01 l 조회 6
얘드라 한능검 최태성 쌤 유튜브 강의 들으려고 하는데
17:01 l 조회 4
뚱뚱한 승무원은 처음봐3
17:01 l 조회 25
대학병원은 왜 홈페이지 예약은 안받고 전화예약만 받을까?2
17:01 l 조회 10
나 오늘자로 운전 포기한다
17:01 l 조회 16
친구 진짜 사람이 질리게 만듦
17:01 l 조회 9
내가 많이 자는건가 못자는걸까?1
17:00 l 조회 9
근데 맨손톱인 상태에서 네일샵에서 케어 받는거랑 집에서 관리하는거랑 많이 다를까?1
17:00 l 조회 6
약 챙겨먹기 귀찮음 청년 1인데 비타민 젤리 사는거 어떨까1
17:00 l 조회 13
여기서 내가 원하는게 뭘까 미용실 1
17:00 l 조회 20
러브버그 진짜 많다2
17:00 l 조회 10
마비노기 모바일 게임 좀 지루했었는데 시즌2 나오니까 살거같다
16:59 l 조회 102
이뿌고 귀엽지 ㅋㅋ내토끼무드등🫶
16:59 l 조회 16
하닉 그냥 떨어졌으면 좋겠어4
16:59 l 조회 32
불닭볶음면+냉면육수 이거 그냥 불닭볶음면이야 아니면 불닭볶음탕면이야?6
16:59 l 조회 17
뿌링클 저녁으로 먹 말4
16:58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