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2424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24
이 글은 1년 전 (2025/6/07) 게시물이에요

[잡담] 20대들아 너네 정신차리고 빨리 결혼해 | 인스티즈

안그럼 저 74.1%랑 결혼해야된대

대표 사진
익인1
비혼이라는 선택지가 있음 ㄱㅊ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재밌잖어 무슨 결혼이 인생의 필수인 것처럼 말하고 그걸 정신차리고까지 해야한다는게ㅋㅋㅋㅋㅋ 정치 싸움보다 이게 더 싫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뇌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가지가지하네..너 많이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비혼해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지금하면 딴사람들이랑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ㄱㄴㄲ 뭔 말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10대는 더 극우라서 1020대 여성은 그냥 비혼이 답일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지금하면 저사람들 만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지능이 왜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걍 안할거임 ㅂㅂ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안하고말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마 20 후반되면 다 채가서 더 하기 힘들어질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22 내말이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또 시작했네 에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굳이...? 지금 하면 열명중 일곱명이 저런 남자인데 그런 위험을 감수해가면서 연애하고 결혼해줘야할 이유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이미 10명 중 7명인데 뭔 개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ㅁㄱ을하라고 애들아 제~발~니네가 어그로 만드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라고 74.1%가 말햇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ㄹㅇ 뭐 3 40대랑 결혼할거 아니면 빨리 결혼하는게 답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20대들아 이러넼ㅋㅋㅋ늙었으면 좀 자라 일찍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ㅋㅋㅋ뭐하러 해 너나 많이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그렇다고 실수로 똥을 먹을 순 없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외국인 만나면 되지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엉 왜? 결혼 생각은 없었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응 안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비혼이라는 선택지가 있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대한민국인 멸종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안해도 된다 얘들아 그냥 친구랑 살아
난 친구 4명이랑 사는데 너무나무 행복함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난 원래 한명이랑만 친햇는데
다 술담배 안하니까 솔직히 싸울일이
아예없어서 넘 좋드랑ㅋㅋㅋㅋ
한명이라도 담배폇우면 싸웟을거같단 이야기함ㅋㅋㅋㅋ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알아서 하겠지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비율이 진짜 레전드긴하네..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누구 좋은 일 시켜주려고 저런 사상 가진 애들이랑 결혼함? 그저 한남과 결혼하고 낳는 것밖에 더 되나 ㅋㅋ 대한민국 10,20대 남자 수준이 커뮤니티 사상에 찌든 수준이라니,, 저런 애들이 커서 진짜 한국의 미래가 어떻게 될지 참 걱정됨. 그냥 혼자 살다 죽으라 해 남한테 피해 주지 말고. 이래서 어렸을 때부터 핸드폰을 사주면 안 되는데 이건 뭐 현대 기술 발전으로 인한 디지털 사회를 탓해야 하는 건지 부모 가정교육을 탓해야 하는 건지 유해한 정보를 연령 불문하고 접하고 그걸 자기 생각으로 동기화하니 제대로 된 사고와 자아와 사회성이 생길 리가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진짜 개너무하네ㅋㅋㅋ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전남친 저 24%였는데 이단교회 다녔던 걸 보면 그냥 비연애비혼비출산으로 살려고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
무슨 논리야ㅋㅋㅋㅋ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
?? 보통은 안하지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3
이재명 지지 안하면 다 나쁜놈임? 무슨 이재명만이 정답인것처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치우친 사고가 더 문제임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4
정치관 안 맞으면 싫은 사람이 다수인가 보지 일단 나도 그래서 곧 죽어도 다른 사람이랑 만나기 싫음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3
나도 곧죽어도 이재명 지지자랑 만나기 싫음
10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필테 상담 ;;;
16:26 l 조회 1
인생 참 쉽지않다
16:26 l 조회 1
쿠팡 단기 뛰는 사람 많아?
16:26 l 조회 1
인스타에 북한이랑 전쟁관련 글 올라올때마다 무서워죽겠음
16:26 l 조회 1
미래에는 지금의 현대인도 이런 식으로 생각될까
16:26 l 조회 2
합불 오늘 연락준댔는데..
16:25 l 조회 5
앱장 몇시까지야
16:25 l 조회 2
하닉 포모 숨 막히게 우울해 특히 직장 내 괴롭힘 가해자가
16:25 l 조회 12
너네 혼자 여행 갈때 공휴일에 가면 얼마까지 가능해?
16:25 l 조회 4
학교 남자 동기한테 이런말 하면 좀 그런가
16:25 l 조회 4
하나투어 패키지 여행 가본 사람 있어?
16:25 l 조회 4
이렇게 되어있으면 수습기간에 짤릴 수 있는 확률이 높은 회사일까 1
16:25 l 조회 7
뭐지 아이폰이랑 네이버 날씨 너무다른데 뭐가 맞는거임(강수확률)2
16:25 l 조회 7
제발이거ㅜ뮤ㅓ엿지 아이돌잘아는사람 ㅠ6
16:25 l 조회 8
아 현대차 팔고 스퀘어로 갈아타야할까 조언 좀 ㅠㅠ 1
16:24 l 조회 10
손풍기 쓰는 익들아 다들 뭐 써?1
16:24 l 조회 7
텔갓다가 차가 손상됐는데 씨씨티비 보려면 경찰이랑 가야하나?2
16:24 l 조회 8
꺼드럭 미쳤다1
16:24 l 조회 18
뉴ㅌㄲ 이용자들이 해악인게
16:24 l 조회 12
한국에서는 게이인거 구별 못하겠는데 해외 게이는 바로 눈에 보임
16:24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