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2434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01
이 글은 1년 전 (2025/6/08) 게시물이에요

[잡담] 그냥 너무 속상함 | 인스티즈

더슨이 이런 표정 진짜 처음봐서 너무 속상해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고동1
하…더슨아ㅠㅠ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고동2
하 ㅠㅠㅠㅠ진짜 너무 맘아프다 ㅠㅠㅠ몇번째냐고 ; ㅜㅠ
1년 전
대표 사진
고동3
이 표정 계속 중계 잡아서 진짜 미치는 줄
1년 전
대표 사진
고동4
ㅎㅏ....덕순이 진짜 너무 잘해주고있는데ㅋ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고동5
아놔...하...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아 지짜ㅡ뉴ㅡㅠㅡ
1년 전
대표 사진
고동6
눈이 왜이리 슬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고동7
ㅠㅠㅠㅠㅠㅠㅠ다음 번엔 꼭 승투하자 덕순아ㅠㅠ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고동8
아 속상해 ㅠㅠㅠㅠㅠ픂ㅍㅍㅍㅍ
1년 전
대표 사진
고동9
덕순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근데 진짜20년도보다 심한거같은데1
06.18 20:33 l 조회 104
아무리 에레디아가 용병 꼴찌여도 역시 김재환보다 훨 나은디
06.18 19:51 l 조회 56
나 요즘 야구에 정떨어져서 잘 안보는데 명준이가 3루본다는 소식을 들었어 8
06.18 19:37 l 조회 369
요즘 경기흐름이 선취점 -> 역전당함 -> 우린 영원히 재역전 못함2
06.18 19:23 l 조회 100
타케다 일단 평자 최대한 낮추는 쪽으로만 가도 계속 갈듯 ㅇㅇ3
06.18 19:04 l 조회 108
OnAir 🖤 0618 달글 🖤 1921
06.18 18:15 l 조회 10739
이 정도면 계약서에 선발출장 써있나봐 1
06.18 17:54 l 조회 50
장터 키캡 키링 교환구해요!
06.18 17:53 l 조회 29
예소랑 예소 최애삼촌9
06.18 17:40 l 조회 886
'12안타 치고 1득점이라니…' 중심타선 부진에 사령탑 쓴소리 "최정·김재환이라면 부담 이기고 해결해야해” [오!쎈 인천..8
06.18 17:37 l 조회 764
오늘 말소 없는건가??1
06.18 17:23 l 조회 26
이숭용이 경질됐으면 좋겠어3
06.18 17:22 l 조회 116
숭용아 올해까지만 하고 짤리니?
06.18 17:11 l 조회 31
굳이 썩은수비까지 써가며 김재환써야하는 이유가 뭔데
06.18 17:09 l 조회 15
5번으로 내린게 대단한 결심이냐
06.18 17:00 l 조회 9
진짜 보법이 다르시네(n)
06.18 17:00 l 조회 20
짜증나 그리고 왜 에레디아가 더 뒤임?1
06.18 16:47 l 조회 63
오늘은 홈런 2개가 나올 것 같아요12
06.18 16:44 l 조회 720
4->5번으로 내렸네 ㅋㅋㅋㅋㅋ1
06.18 16:43 l 조회 40
박성한(유격수)~정준재(2루수)~최정(지명타자)~전의산(1루수)~김재환(좌익수)~에레디아(우익수)~고명준(3루수)~최지..5
06.18 16:42 l 조회 874


처음이전891011121314다음
SSG
일상
이슈
연예
14: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