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2463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70
이 글은 1년 전 (2025/6/08) 게시물이에요
롤렉스 하나에 1000만원 넘으니까 얘 금수저네?? 이런 느낌 많이 들죠?

[잡담] 20대 후반 신입 9급 공무원이 롤렉스 정품 차고 다니면 인식이 어떤가요?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2
난 롤렉스인지도 모를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 자세히 보는것도 아니라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공무원들중 그정도 금수저 없어서 롤렉스인줄도 모를거같은뎈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뒷말 나오긴할거야... 잘사는 사람 같으면 되게 동경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잘사는 공뭔들듀 많아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시계는 모르겠고 차얘기는 있음.. 남초회사라 차 얘기 수도없이 듣는데 그러다가 우리회사 과장님 아는동생이 공무원인데 상사보다 좋은차 타고다닌다고 뒷말 엄청 나와서 차안끌고 다니거나 조금 떨어진곳에 주차해놓고 온다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 우리도 ㅋㅋㅋㅠㅠ 차 명품 이런거 뒷말 꽤 나옴 시계는 내가 관심이 없어서 그런가 잘 안보고 몰라서 ㄱㅊ을지도 .. 근데 신경 쓰이면 안하는게 젤 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그 동생분은 금수저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지금봤네 나도 몰라.. 그냥 위에 얘기 들은게 다얌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7
이거 백퍼 구라임 공무원 생활 해본 사람은 다 알겠지만 직급 낮을수록 자차로 직원과 출장가거나 점심 식사하러 가거나 회식가거나 교육 가거나 무조건 드러나게 되어있는데 뭘 멀리댄댘ㅋㅋㅋ 아예 그 차를 안 끌고오면 몰라돜ㅋㅋ큐ㅠㅠ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엥 구라라고? 내가 들은얘기는 구라가아닌데 그럼 과장이 나한테 이런얘길 구라칠이유가있는건가 그리고 9급이란 얘긴안했음 뭘 또 백퍼구라 이러고있어ㄷㄷ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7
응 니가 살을 붙여서 말이 이상해졌거나 그게 아니라면 과장이 개뻥친듯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참나 들은얘기 그대로 말한거구만ㅋㅋㅋㅋㅋ ㅇㅋ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시계는 아는 사람만 알지 별로 신경안쓸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오~~ 부자
시계는 자세히 안보면 눈에 안띄긴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뭔지도 모를듯... ㅋㅋ 걍 비싸보인다 말은 하겠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시계하나만 가지곤 모를걸??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지역마다 다를지도..? 내 지역은 좀 잘 사는 지역인데 상대적으로 좀 못 사는 다른 지역에서 일하다가 오신 분이 거기선 명품 입고 하면 쑥덕거림이 있었는데 여기는 그런 눈치 하나도 안 줘서 편하다고 하시긴 했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시계 말고도 명품 휘감지 않으면 짭이라 생각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근데 알아봐도 짭이라고 생각할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사회초년생인가... 직장에서는 남들 부러워할 거 최대한 안 하고 안 튀는 게 제일인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22 누추한 곳에 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다른건 그저그런거 걸치고 시계만 롤렉스? 영끌이거나 짭이라고 생각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ㅋㅌㅌㅌㅌ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짭인가 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님 시계푸어인가 싶기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정품으로 산다는 가정한데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니 진짜라고 생각 안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뒷말 나올바엔 그냥 안하는게 나은디 나도 캠핑하려고 브롱코 삿는데 걍 출근할땐 아빠주고 800짜리 아반떼 끌고다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시계는 그냥 아버지꺼 물려받았나? 이럴거같은데 .. 별 생각없을듯 ... 오히려 차가 사람 달라보임 .... 그리고 돈많은 사람은 그냥 티가 나게 되있음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카푸어들 엄청 많아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ㄴㄴ ㅈ ㄹ하네 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찐이라고 생각도 안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찐이라고 생각을 안 하지 짭인가 싶고 그리고 시계는 알아보기가 힘듦 보통 관심 밖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이 어린데 외제차끌고다님 자꾸 커피 사라하더라..ㅎ 옆에서 보는내가 더 짜증나는데 다 나이많아서 말도 못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27 외제차는 부모님이 물려 주신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난 아니고 동기가 한 살 위인데(20대후)자기가 모은돈이랑 부모님이 돈버태줘서 샀대! 근데 좀 비싼차더라고
아저씨들이 차에 관심이 진짜 많더라..
시계도 관심많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동기 집안은 금수저나 은수저 집안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저거로는 별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롤렉스 하나에 1000만원 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롤렉스중에 천만원이면 하위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혹시 금수저라는 말을 듣고싶은거야?ㅌ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생각보다 공무원들 금수저 너무많아서ㅋㅋ저것만으로는 암생각안함 다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롤렉스끼든말든 아무도 신경안썼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근데 롤렉스는 시계 차고있으면 롤렉스 글자 겁나 잘보이긴 하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아무도 신경안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남자일경우 생각보다 어디 동네 어디아파트 사냐는 질문 꽤 많이 받음. 좋은 동네 좋은 아파트 + 최소 신형 벤츠 E클 이상 + 롤렉스 정도 삼위일체여야 금수저인가 생각들지 시계만 롤렉스면 짭이라고 생각하거나 시계푸어로밖에 안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ㅇㄱㄹㅇ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아무도 니한테 관심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현직공무원인데 관심 1도 없음...내 할 일 쳐내는데 바뻐. 친한 남자동료들이야 관심갖겠지. 우리부서는 아니더라도 생각보다 주변에 코인으로 졸부되거나 집 잘살아서 자가 갖고있는 직원들 많아서 더 그런듯.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우리 구청은 관심 개많아서 소문 빨리남.......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걍 부자구나 싶은데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3
차나 시계보다는 거주지에서 티가 나서...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4
그냥 집이 어느정도 잘사나보다 싶음 우리회사에도 많은데 일단 나는 없음ㅠㅠㅋㅋㅋㅋㅋㅋ 내 유일한 시계 애플워치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5
일단 사람들 짭인지 찐인지도 모르고 자세히 봐야 아는데 9급 롤렉스? 짭차고 다니네 생각할걸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5
그냥 갤/애플 워치가 제일깔끔하고 스타일리쉬한편이라 나아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6
근데 비싼 것도 하는 사람 나름임 사람이 부내 안 나면 짭같음ㅋㅋㅋㅋ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8
22
9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여혐생기는법:
13:56 l 조회 9
심심한데 뭐해야할지 모르겠어
13:55 l 조회 3
올리브영 오늘드림 교환 해본사람?
13:55 l 조회 5
봄에 유행하는 비빔밥 다 먹어봤는데
13:54 l 조회 16
내 버킷리스트 10가지 20대안에 가능할까 2
13:53 l 조회 10
원래 체구가 있으면 같은 키여도 더 키 커보이나?? 2
13:53 l 조회 12
인스타 스토리에 우리집 풍경 찍으면 안되나봐(제미나이)1
13:53 l 조회 16
내방문 잠그는게 뭐 별거라고 부모님은 불같이 화내지? 니 방문 누가 여나면서
13:53 l 조회 6
결혼식 갈 때 다들 꾸꾸꾸 하고 가?
13:52 l 조회 11
진짜 짜증나네 엄마는 아빠만 불쌍한가봐
13:52 l 조회 17
일부 회사원들 이중성 레전드임 ㅋㅋㅋ2
13:52 l 조회 17
유튜브에서 32강 경우의 수를 봤는데
13:52 l 조회 18
국장 끝나면 이제 돈 어디로 몰릴까2
13:52 l 조회 24
하이볼 막걸리 중에 더 잘 취하는거 뭐야1
13:52 l 조회 9
32강 진출 가능성 더 낮아졌네 ㅠ
13:52 l 조회 48
한성 저소음키보드 사무실에서 쓰기 좋아? 안 거슬려? 7만원대!!
13:51 l 조회 4
너도 꼭 급할때 연차 못쓰고 일하길 바란다 샛 갸
13:51 l 조회 10
외항사 잘아는익있어?3
13:51 l 조회 12
친한 언니 ㄹㅇ 남미새돼서 슬픔ㅠ4
13:51 l 조회 51
7kg 몸매변화 ㅋㅋㅋㅋ12
13:51 l 조회 9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