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팅 애프터 끝나고 11시 반쯤? ‘잘들어가셧나요~?’ 보냈는데 상대방은 좀 늦게 들어갔는지 12에 ’네 잘들어갔습니다!‘ 라고 왔어
그리고 잘 자라고 보냤는데 답장은 없고 카톡 공감버튼? 그거 눌렀더라거
아직까지 답장은 없고..
감흥이 없던건가? 고민 많이하는 성격이라 신경쓰이내 ㅠ
| 이 글은 1년 전 (2025/6/08) 게시물이에요 |
|
소개팅 애프터 끝나고 11시 반쯤? ‘잘들어가셧나요~?’ 보냈는데 상대방은 좀 늦게 들어갔는지 12에 ’네 잘들어갔습니다!‘ 라고 왔어 그리고 잘 자라고 보냤는데 답장은 없고 카톡 공감버튼? 그거 눌렀더라거 아직까지 답장은 없고.. 감흥이 없던건가? 고민 많이하는 성격이라 신경쓰이내 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