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2477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13
이 글은 1년 전 (2025/6/08) 게시물이에요

[잡담] 네웹 상위 100명 작가 평균연봉이래 | 인스티즈

장난아니네

대표 사진
익인1
상위백명 리스트 궁금하네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요즘도 저런가 뭔가 온갖 작품 다끌어오고 공장처럼 소설웹툰화 찍어내니까 난장판이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괜찮은작품이 100개가 안되는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ㄹㅇ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평균보다 중앙값이 정확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상위 열명이 콜라보나 광고나 md 수익량이 어마어마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광고에 굿즈도 있어서 진짜 돈 마니 되나부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에 대박 이사장 돈 많이 벌엇겟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갑타 파이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이사장님 돈많이버시고 차기작도 빨리 나왔으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와악....리코 팀 돈 많이 벌었겠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사장 차기작 빨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럴만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ㅇㅈ 그럴만두 파급력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윗댓 말처럼 괜찮은 네웹이100개가 안 되는 거 같은데 평균내서 13억정도지 상위 10명은 진짜 돈 쓸어담을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 100개나있냐고 댓들처럼 생각했는데 역시 사람 맘다 똑같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네웹 요즘에 양산형 로판만 즐비하고 예전보다 유치하고 재미없어짐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ㅋㅋㅋㅋ 근데 그것도 약간 작년까지 애기 올해는 다 개인 작가님들 오리지널 작품들만 데뷔시킴 그런 스튜디오 작품 질렸는데 다행이라 생각중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오! 추천해줄 수 있어? 나 로판 갑자기 쏟아져나올때 정떨어져서 끊었거든 안본지 오래라 뭐가 재밌는지 몰라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눈에 밟힌 발걸음 - 이거 강추!! 단편 연재작인데 한데 진짜 재밌어 ㅠㅠ 1화라도 찍먹해보는거 강추
고대 동물기 - 공룡 웹툰인데 캐릭터들도 귀엽고 몰입감 미침 ㅋㅋ
모두가 그녀를 사랑해 - 약간 데스노트 학원물 버전? 개인적으로 요즘 제일 재밌게 보는 중!
만남어플 중독 - 정줄 빼놓고 보면 재밌어 ㅋㅋㅋㅋ
겨울잠 - 인간도 겨울잠에 든다는 설정인데 좀 무서워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이번에 지상최대공모전 출신 작품 중에 괜찮은거 많더라 작품에 태그 붙어있어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저만큼 벌고 맨날 지각하는게 레전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괜찮은 작가가 100명이나 되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친척이 그래도 네웹 중위~중상?권인데 네이버랑 매출 나누고 해도 달에 그래도 4000은받더라 일본 라인망가 매출이 달달하다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와.... 비가랑 싱앤숑은 얼마나 받는 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열심히 해서 저 작가들 중에 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와 그렇게 많이 버나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카카오페이지 궁금하다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걍 박태준회사랑 리코 등등 그런 웹툰 만드는 회사에서 웹툰 하나당 글작가 그림작가 등등 다 합쳐서 저정도 나온다는거 아닌가?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그거 밖에 못 번다고 싶기도... 네웹 상위 100명이면 요일 10위 약간 밖까지니까 더 벌 듯
9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최소 언제까지 주식 보지마…?
16:02 l 조회 2
실발되서 올라도 기관이 또 이렇게 팔아버리면
16:01 l 조회 3
지쳐서 이별통보 받고 연락 온 사람 있니....ㅠ
16:01 l 조회 6
선풍기 틀면 머리아프고 끄면덥고2
16:01 l 조회 5
유튜버들 얼공 안해도 돈 많이 버나..??2
16:01 l 조회 10
자취해도 요리 잘 안해먹는 익들 있어?
16:01 l 조회 4
보통 허쉬펌같은거하면 얼마나가?? 1
16:01 l 조회 4
낼까지 무신사 9900원
16:01 l 조회 29
아니 7시간만에 폰수익 250 날라갓어
16:00 l 조회 31
작년에 러브버그 없었는데 요즘 집주변 개많이보임
16:00 l 조회 4
날씬했을 때가 전생 같이 느껴진다....
16:00 l 조회 13
여친/아내 있는데 클럽가서 딴여자랑 귓속말하고 논거 바람이야?4
15:59 l 조회 23
와 진짜 폭락 대박이다2
15:59 l 조회 84
손해보고 팔 바엔 그냥 없는 돈이다 생각하고 오를 때까지
15:59 l 조회 11
요즘 유튜버들 리드볼트 캐리어 광고 엄청하는디5
15:59 l 조회 26
중소 사무직 들어가려면 자격증 머머따야돼?5
15:59 l 조회 26
어우씨 개미탕이네 젠장
15:58 l 조회 24
나는 입냄새가 안날수 없는 상태같은데 사람들 반응보면 모르겠음2
15:58 l 조회 20
500~600 버는데도 돈이 없어..3
15:58 l 조회 37
나이 서른되니까 번화가나 시내가면 기 확빨리는데2
15:58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