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25011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33
이 글은 1년 전 (2025/6/08)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인용들도 보면 안좋다는 얘기 있네..
대표 사진
신판1
지인 장사 해서 누가 성공한다고 벌써 저러냐…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시간 제한 있어서 오래 못 있고 추가 주문 안되는건 맞음 근데 저정도로 불친절하진 않앗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난 하루 전에 예약했는데 됐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뭐지 복불복인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솔직히 나도 예약하고 갔는데 문 앞에서 30분을 기다림 예약 시스템 이해가 안됐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한시간은 아니고 더 먹긴 했는데 고기 추가해서 고기 추가하고 한 15분 뒤에 술 더 시키려니까 알겠다하고 가더니 다른 남직원이 와서 웨이팅이 많아 소주 더 못주겠다함 (웨이팅 많아서 식사 마무리 부탁드린다했음 이해되지만 말이 좀 그랬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예약하고 갔는데 기다리는게 이해되는 시간은 5분 정도인듯 예약시스템 별로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
헐 나 갔을 때 엄청 친절했는데...머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7
예약한 시간보다 한 30분은 더 걸린 듯? 근데 보니깐 알바생들이 얼타는지 상을 빨리 빨리 안 치우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7
고기 구워주는 것도 너무 건들였다가 뭐 했다가 분잡스러웠고
불친절은 모르겠는데 뭐 선수 사인 자랑 이런건 엄청 하시더라 사장님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8
창원점은 친절하고 괜찮았는데 평일엔 당일 예약도 되긴함 웨이팅때문에 나가라니.. 점바점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9
시즌 때는 이러나... 비시즌에는 친절했는데 ㅠ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0
사실 모든 후발대가 예약 시스템 다 저래서 (본점도 똑같음) 공지라도 좀 똑바로 해주면 불편한 사람들은 안 갈 거 같은데 잠실점은 그 부분이 좀 미흡한 듯...ㅠㅠ 서면점은 매일매일 인스타스토리로 같은 말 반복하심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0
시즌 중엔 예약 안 하면 사실상 워크인으론 방문이 힘들어서 각 시간별로 테이블 비워두는 게 아예 불가능함 실제로도 오픈 시각이랑 30분 뒤까지만 내 자리가 명확히 있고 그 뒤부터는 대기 시스템임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0
물론 본점은 엄청 친절하고 테이블 이용 시간 제한은 없어!! 고기도 잘 구워주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아하 시기별로 지점별로 다르긴 한가보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1
헛 나는 경기 시작할 때 가서 널널하도 직원들도 엄청 친절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2
아 근데 개인적으로 서면본점이 진짜 친절했고 잠실은..좀 불친절했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3
오래 못가겠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4
잠실 예약하고 갔는데 40분 대기했어 그리고 먹고있는데 불빼도되냐 이러고 더 시키려다가 기분 나빠서 안시킴 그때 이후로 안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6
예전에 콘서트 끝나고 가긴 했는데 좀 그렇더라... 바로 앞에 불타는 삼겹살이 훨 맛있으니까 거기 가(거기 직원 아님 바이럴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7
마자 오래 못 있어.. 소주 한 병 더 먹으려고 했는데 안 주려고 해서 나왔었엉 오래 먹는 사람들한텐 별로일듯… 그리고 음식이 달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박건우정도면 걍 잘 풀어준거같은데
12:23 l 조회 24
김택연 조동욱 왜 닮은 것같지 라고 생각하다가2
12:22 l 조회 17
그들 주장보면 악플러들 프로필은 가렸는데 왜 손성빈 프로필은 안 가렸냐임 6
12:18 l 조회 98
그냥 사람들 화내는 거 보면 아닌 거 밝혀지니깐 다른 걸로 트집잡고 징징대는 것
12:17 l 조회 22
난 뭐랄까 야구선수한테 너무 많은걸 안 바랬으면 좋겠음 1
12:17 l 조회 45
카톡 프사로 더 욕먹는게 웃긴 상황5
12:15 l 조회 128
근데 나 야구만 봐서 그런가 축구 넘 어려워 9
12:14 l 조회 53
어제 일있어서 야구 못봤는데 재밌는 일이 많았구나
12:14 l 조회 22
야선이 여친있는게 밝혀지면 안됨?10
12:12 l 조회 197
이분이 그렇게 잘하셔??? 12
12:03 l 조회 278
장터 오늘 문학 3루 덕상 25블 단석 양도 1
12:03 l 조회 15
호주도 못 해줄거같은데 ㄲㄲ
11:49 l 조회 68
28일에 부산 야구 보러 가시는 분들 계세요?2
11:42 l 조회 74
근데 부산은 진짜 야구를 사랑하는 도시같아 6
11:28 l 조회 250
정보/소식 팀별 상대로 잘 못치는 타자들 (O상바)2
11:26 l 조회 337
야구얘기x) 취업준비해본적없는데 바로 계약직지원해봐도 될까?8
11:25 l 조회 158
아 채이 진짜 귀엽다ㅋㅋㅋㅋㅋ2
11:16 l 조회 159
요즘 잠실 갈 만해?9
11:11 l 조회 133
솔직히 트위터도 고소해야할 사람 많음 1
11:10 l 조회 114
이번 주 잠실가는 무지 빨간유니폼은 어두운 유니폼인가요 2
11:06 l 조회 134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2:24